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 스마트 러닝, Dew it 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영어시험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멀게는 IBT TOEFL까지 거슬러 올라가서 최근의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까지, 읽기와 듣기 테스트 위주였던 기존 영어 시험이 쓰기와 말하기까지 체크하는 종합 평가 방식으로 변화된 것이다. 새로운 방식의 국가공인영어시험에서 고득점을 올리려면 Whole Language 학습법으로 수학하는 것이 필수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시중에 나와있는 영어 참고서나 학습서 중에서 읽기와 듣기, 쓰기와 말하기까지 총체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교재는 많지 않다. 오로지 읽기와 듣기에 천착하는 낡은 영어 학습 방식에서 탈피하여 교육환경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하는 교육 기업은 찾아보기 힘들다.

그런 면에서 ㈜비류홀딩스에서 출시한 Dew-it의 존재는 독보적이다. Dew-it Tab(Dew it이 탑재된 고사양 태블릿PC)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손끝 하나로 다감각 멀티미디어적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는 신개념 입체 학습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은 Dew-it을 통해 Reading, Writing, Listening, Speaking의 4개 영역을 종합적으로 터득하고 마스터할 수 있다. Dew-it Tab을 통해 발달시킨 디지털적 감각으로 2013 전자교과서 시대에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는 점도 스마트러닝 Dew-it만의 커다란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Dew-it은 미국 전역 70%의 학교에서 정규 교과과정으로 채택한 Discovery Education을 비롯하여 Defined Learning과 같은 세계 유수의 콘텐츠 업체로부터 최신 업데이트 된 멀티미디어 리소스를 끊임없이 제공받는다. Dew-it을 통해 영어 학습을 하면 다양한 분야의 학문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을 뿐 더러 미국 아이들과 동일한 학과 지식도 동시에 쌓을 수 있는 것이다. 유학을 계획 중에 있거나 미국 현지 교육 커리큘럼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이라면 체크해두고 눈여겨볼만한 특이사항이다.

한편 Dew-it의 교육 전용 콘텐츠 앱스토어인 Dew-it Store에서는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의 전과목 학습 어플을 구매할 수 있다. Dew-it Store의 어플들은 독서나 논술 등 입학사정관제를 대비한 분야로까지 확장된다. Dew-it만 있으면 여타의 다른 참고서나 서적이 필요 없게 될 정도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Dew-it과 Dew-it Store,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탑재하고 운용할 수 있는 Dew-it Tab 하나로 학생은 방대한 지식을 소지하고 습득할 수 있다. 2013년부터 국내 초중고 대부분의 학교에 전자교과서가 도입된다. 단시일 내 도래할 전자교과서 시대에 가장 잘 어울릴 전자참고서의 지향점, 그 끝에 Dew-it이 있다. 오랜 경험을 지닌 교육 전문가들의 각고의 노력 끝에 탄생한 Dew-it, 스마트러닝 시대를 연 이 비범한 학습 아이템의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