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개념의 대형 메가톤급 '낙산비치썸머파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낙산비치썸머파티희희樂락페스티벌


지산 락 페스티벌,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등 소수 마니아층을 위한 뮤직 페스티벌 호황시대다. 이런 가운데 마니아층만을 위한 페스티벌이 아닌 파티의 형식으로 누구나 알 수 있는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들이 참가해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썸머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이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8월 5일과 6일 양일간 낙산 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2011 낙산 비치썸머파티 희희樂락’페스티벌이 그것이다. ‘2011 낙산 비치썸머파티 희희樂락’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누구나 알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국내 뮤지션들과 함께 즐기고 느끼는 축제로 거듭날 전망이다.

이번 축제는 8월5일 2시부터 방송인 LJ이주연의 사회로 비키니 콘테스트, 섹시 댄스경연대회, 맥주 섹시하게 먹기 등 여러 참여 이벤트와 디제이 타임으로 막을 연다. 이후 6시부터는 DJ DOC, UV, 노브레인, 크라잉넛, 노라조, 45RPM, 올라이즈밴드, 현진영 등 인기가수의 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 DJ KOO, DJ바람 등이 참여하는 DJ클럽타임이 열린다.

축제 이튿날에도 다양한 참여 이벤트와 함께 리쌍, 데프콘, 양동근, 마이티마우스, 김태우, 비프리, 클로버, 후레쉬 보이즈 등의 인기가수 공연이 이어지며 백엔포스 DJ pumkin, DJ son, primary, DJ wegun, host MC yumdda 등이 참여하는 DJ클럽타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은 8월5일 14시부터 8월6일 05시, 8월6일 14시부터 8월7일 05시까지 즐길 수 있는 1일권 티켓 88,000원과 행사 전 일을 즐길 수 있는 2일권 티켓은 155,000원이다. 한편, 티켓 링크 인터파크에서 오는 7월14일까지 2일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1일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2011 낙산 비치썸머파티 희희樂락의 일정이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aksan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