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최상의 영어교육, 최고의 영어캠프, 2011 에듀팝콘 영어캠프 추가 모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학부모들이 가장 바쁜 시기가 되었다. 여름방학이 한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자녀들의 여름방학 계획을 세우기에 여념이 없다. 더욱이 방학을 기회삼아 영어능력 향상을 위해 해외 단기 캠프에 대한 꼼꼼한 정보 탐색과 비교 판단이 진행되고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학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영어 캠프는 짧은 시간 안에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영어캠프다. 짧은 방학의 특성상 오랜 시간을 투자하기 보다는 집중적인 교육을 통해 최대한의 효과를 획득하고자 하는 것인데, 그렇다보니 필리핀 영어캠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1대1 수업을 기본으로 비용 대비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특히 자녀의 영어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영어에 대한 관심을 높여준다는 점에서도 그 나름의 효과가 뛰어나다.


이에 필리핀 영어캠프 전문기관인 “에듀팝콘”은 오는 7월 16일부터 6주와 4주 코스로 스파르타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필리핀에서 가장 쾌적한 교육 환경을 지닌 따가이따이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연중 20도 안팎의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는 교육의 도시에서 하루 10시간 이상의 수업과 24시간 영어사용 환경 노출이라는 테마를 통해 최상의 교육 효과를 노리고 있다.

개인별 레벨 테스트를 통해 각자의 수준에 맞는 학습 커리큘럼을 적용하게 되며, 학생 한 명 한 명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수준별 교육을 통한 스파르타식 교육을 진행한다.

강사와 24시간을 함께 생활하면서 수업시간 외에 일상생활에서도 일체 한국말을 사용할 수 없도록 규정되어 있으며, 이는 그동안 기숙사에서 같은 방을 쓰는 학생들끼리 한국말을 주고받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지난 시즌에도 좋은 호응을 얻었던 시스템이다.

현재 방학을 1개월여 앞두고 마지막 추가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까지 이다. 비용은 7월 17일에 출발하는 4주 코스는 380만원, 7월 17일에 출발하는 6주 코스는 470만원이며 항공권을 비롯한 일체 비용이 포함된 금액으로 귀국은 8월 27일이다.

현재 조기 신청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캠프 참가에 대한 문의와 상담이 진행중에 있으니, 관련된 문의는 주최사인 에듀팝콘(02-1599-0542)으로 하면 좀 더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