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잉글리쉬칸, 천안서 영어전문학원 사업설명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천안에서 표현 중심의 올바른 실용영어 방향을 제시하는 설명회가 마련된다. 영어전문학원 휴먼잉글리쉬칸은 28일 오전 10시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가온치과병원 6층 세미나실에서 영어전문학원 및 자기주도학습관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지난해 휴먼잉글리쉬칸 본사에서 진행된 학부모 대상 영어학습프로그램 설명회. [사진=휴먼잉글리쉬칸 제공]

설명회에는 일본 휴먼 그룹 한국 법인 휴먼아이케이㈜ 정세정 부사장이 새롭게 떠오른 영어 교육의 키워드인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과 자기주도학습을 통한 국제적 소통능력 개발, 다독프로그램을 통한 영어능력향상, 입학사정관제 대비 등 영어교육의 방향과 콘텐트 등을 제시할 예정이다.

 휴먼잉글리쉬칸은 연매출 1조원 상당의 일본 자스닥 상장 교육기업인 휴먼아이케이㈜에서 개발한 브랜드명이다. 휴먼잉글리쉬칸은 국정교과서의 내용을 몰입식 교육으로 소화시켜 콘텐트 안에서 다양한 과목을 영어로 학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 NEAT와 동일 유형 평가 시스템으로 3개월마다 학습내용을 체크할 수 있는 모의고사 프로그램도 갖추고 있다.

 휴먼잉글리쉬칸은 현재 일본 본사는 물론 한국·중국·미국·인도네시아·베트남 등 각 현지법인에서 글로벌 영어 교육을 통해 세계의 어린이들과 소통하기 위한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문의 및 예약=041-565-964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