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외대앞 스위첸, 용인 800만원대 분양가에 특별교육 혜택까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용인에서 찾아보기 힘든 3.3㎡당 800만원대의 분양가
- 용인~서울고속도로 개통,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성남~장호원간고속화도로(예정) 등 교통호재
- 강남 10여 개 유명 학원 연합 ‘타임교육 서비스’ 무상 제공 (선착순 계약 세대에 한함)


용인 모현에 분양 중인 ‘용인 외대앞 스위첸’은 제2경부고속도로 최대 수혜지로 각광을 받고 있으면서 용인에서 찾아보기 힘든 3.3㎡당 8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공급규모는 84㎡A, 84㎡B, 118㎡ 3개 타입, 총 6개동 308세대로, 단지 바로 앞에는 한국외국어대학교와 용인외국어고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모현 공공도서관(2011년 말 개관 예정) 등이 인근에 위치해 수준 높은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강남 유명 입시학원 10여 개의 연합체이자, 국내 최초로 대치동 유명강사와의 직접 대면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임교육(www.t-ime.com)과 제휴를 통해 선착순 계약 세대에 한해 6개월간 무상 교육을 지원해 자녀를 위한 최상의 교육 인프라를 제공한다.

용인~서울고속도로 개통,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성남~장호원간고속화도로(예정) 등 교통호재가 뛰어나고, 왕산지구 도시개발사업(4,400여세대 예정), 초부리 전원형 복합주거단지(3,900세대 예정) 등 분당과 죽전을 잇는 수도권 동부의 新주거지 개발축에 위치하고 있어 향후 투자가치가 높다.

단지 주변에는 경안천 및 정광산, 초부리 자연휴양림 및 노고봉 등산로가 있어 주거 환경이 쾌적하고 단지 부출입구과 연결되어 조성되는 모현 어린이공원이 2012년 완공될 예정이다. 또한 에버랜드와 곤지암리조트를 차량으로 20분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용인 외대앞 스위첸은 우수한 재무구조로 각광을 받고 있는 KCC건설이 시공중이며, 2012년 1월 입주예정이다.

- 견본주택 : 광주시 오포읍 능평교차로
- 문의 : 1577-6662
- 분양정보 바로가기 : yongin.switzen.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