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강남에듀 기숙학원에서 마련한 수학종결프로그램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수능에서 수리영역의 경우 범위가 늘어나고, 입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수학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아마도 이번 여름방학에 수학에 매진하려는 학생들이 많을 것이다. 그렇다면 여름방학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어떻게 공부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까? 한 달여의 기간 동안 주변의 유혹에서 벗어나 집중적이고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기숙학원이 그 답이 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여름방학을 이용해 성적을 올리려는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부모님과 기숙학원을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수학전문기숙학원인 강남에듀기숙학원(www.kangnamedu.co.kr)에서는 이번 재학생여름캠프를 위해 man to man 학습시스템을 마련했다. man to man 개인과외식 수업은 당일 배운 내용을 매일 test하고 성적이 나오지 않은 학생은 합격점수에 올라갈 때까지 man to man 개인과외의 형태로 지도 한다. 당일 배운 것은 당일에 마스터해야 한다는 기본 원칙을 철저하게 구현해 특히 수학성적 향상에 효과적이다. 또 종로학원출신 유명강사들의 책임수업과 철저한 생활관리의 조합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익힐 수 있다. 짧은 기간이지만 믿을 수 있는 강남에듀기숙학원의 수학집중 프로그램을 통해 성적향상은 물론이고 학습태도, 학습방법에 있어서도 커다란 변화를 이룰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여름방학캠프’는 오는 7월 17일(일)부터 약 4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대상은 고1,2,3이다.

- 상담문의 : 031-761-1616
- 홈페이지 : www.kangnamedu.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