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사이드] 에어프랑스 外

중앙일보

입력

◇ 에어프랑스는 새해를 맞이해 특별 사은 프로그램인 '마일리지 사은 대잔치' 를 벌이고 있다. 에어프랑스 마일리지 서비스 회원 고객 중 2만 마일 이상 적립한 회원들은 실적에 따라 프랑스 고급와인 세트나 서울 강남 노보텔 호텔 서비스 이용권, 해외 휴대폰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 한국 쉐링은 훼미리 레스토랑인 TGI프라이데이의 서울 시내 13개 지점에 '한국 쉐링 마이보라' 로고가 새겨진 생리대를 올해 말까지 비치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펼친다.

◇ 한국P&G는 지난해 연말부터 올해 초까지 한국재활재단 산하 19개 복지기관과 여군학교.종교 단체 등에 16억원 상당의 생리대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 한국BMG뮤직은 회사가 보유 중인 팝 음악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팝 음악 전문사이트, '뮤직 2 뮤직' (http://www.m2m.co.kr)을 지난 10일 오픈했다.

◇ 호주 최대의 와인회사인 휴톤사는 ㈜아영주산을 통해 휴톤 까베르네 쉬라즈.휴톤샤도네이 등 와인 2종을 국내에서 시판한다. 구입 문의 02-2631-4162

◇ 한국네슬레는 27일 테이스터스 초이스 커피 선물세트 2종을 새로 선보였다. 용 무늬 책갈피가 들어있는 선물세트(15호)는 2만9천5백원, 바찌 초콜릿을 커피와 함께 담은 선물세트(16호)는 2만4천원. 02-590-023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