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젊은 피부의 비결… 한방에서 찾았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코리아나화장품은 불로장생의 귀한 한방 원료를 통해 젊고 건강한 피부로 재탄생시키는 ‘자인 불로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불로불사의 몸을 얻기 위해 노력한 중국황제 진시황이 동쪽의 삼신산에서 구해온 불로초 시로미와 전설 속에나 등장할 만큼 진귀한 약재인 산삼을 한방 식물 줄기세포 과학으로 완성했다.

‘자인 불로 크림’은 피부 노화를 억제해 피부 세포 수명을 연장시키는 불로 식물인 시로미, 산삼과 천수보위단이 피부 노화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치유하여 피부를 다시 태어나게 만드는 프리미엄급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자인 불로 크림’은 진시황제의 신비의 불로초인 ‘시로미’와 신비의 명약으로 꼽히는 ‘산삼’한방 식물 줄기세포, 그리고 이를 보좌해 효능을 높여주는 천수보위단 등 귀한 한방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시로미’와 ‘산삼’은 근원세포 배양 기술에 의해 새롭게 탄생돼 피부 노화를 억제하며, 피부 주름의 원인인 콜라겐 결핍을 저해해 세포 수명을 연장시킨다.

또한 홍화싹대두인삼씨영지상황 등 여덟 가지 귀한 한약재의 결정체인 ‘천수 보위단’은 유효성분 산화를 방지하는 차별화된 SVE공법을 통해 천연 성분이 가진 세포 성장 촉진 및 재생 효과를 극대화시켰으며, 식물 성분의 근원적인 에너지를 통해 피부 깊숙한 곳부터 팽팽하게 차올라 한층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