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춘향전만 골라 담으셨습니다” 위너스터디에서는 내신공부 알뜰하고 합리적으로 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좋아하는 노래 한 곡 때문에 CD를 통째로 사야 했던 시대는 지났다. 사미인곡 하나 때문에 고전시가 강의 전체를 들어야 하는 시대도 이제 끝났다.

온/오프라인 교육업체 위너스터디(www.winnerstudy.net)가 필요한 작품만 골라 들을 수 있는 ‘내신&회전초밥’이라는 딕강(사전식 강의)를 선보였다.

중간고사를 앞둔 고2를 위해 보다 효율적으로 국어 내신 대비를 할 수 있도록 한 이 강의 시스템은 작품별, 주제별로 세분화, 전문화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에 자신에게 꼭 필요한 강의만 선별하여 들을 수 있도록 한 장점 때문에 많은 과목을 단시간 준비해야 하는 부담을 안은 학생들에게 크게 환영 받고 있다.

또 현재 전국에서 가장 많은 수강생을 보유한 언어영역 스타강사 이근갑 위너스터디 대표와 10년 이상 경력의 전직 교사 출신 강병길, 윤강희, 박상준 강사 등 막강 라인업을 갖추고 객관식뿐 아니라 서술형까지 시험에 나올만한 문제까지 짚어주는 한땀 한땀 섬세한 강의 내공을 자랑한다.

실제로 이 강의를 접한 학생들은 “시험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내용까지 있는 강좌를 살 필요 없이 원하는 작품만 골라 들을 수 있어서 좋다” “내신 국어 최고의 선생님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좋다” 등으로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다.

위너스터디(www.winnerstudy.net)에서는 중간고사 기간 동안 딕강 1강좌 무료 체험, 수강기간 연장, 딕강팩/패스 최대 4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문의 : 위너스터디 1566-1719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