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허니문, 에메랄드 빛 바다 바라보며 무한 자유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몰디브 카니∙모리셔스 알비옹
멋진 풍광과 다양한 요리로 클럽메드만의 차별화 눈길

클럽메드코리아(www.clubmed.co.kr)는 인
생에 단 한번뿐인 허니문을 남과 다르게, 보
다 특별하고 럭셔리하게 보내고 싶은 허니무
너들을 위해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와 모리셔스 알비옹 리조트를 소개한다.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는 “아무것도하지 않을 자유와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자유”를 실현할 수 있는 곳이다. 클럽메드만의 차별화된 허니문 패키지와 프로그램은 여느 몰디브 리조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한다.

끝없이 펼쳐진 투명하고 맑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그 위에 떠있는 나만의 휴식처 라군 스위트, 보는 이의 눈을 시원하게 해 주는 아름다운 풍광에서 즐기는 전 세계의 다양한 요리와 한국에서는 체험 할 수 없는 각종 해양 스포츠. 그리고 묶은 피로를 말끔히 씻어 줄 수 있는 최고급 스파에서 보내는 황홀한 시간, 바로 낭만의 몰디브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허니문이다.

클럽메드 허니문 패키지 비용에는 클럽메드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가 포함된다. 왕복항공권과 고급스러운 객실, 식사 때마다 바뀌는 다양한 전 세계 뷔페 요리, 바에서 무한정 제공되는 음료 서비스는 물론 매일 저녁 서커스, 패션쇼, 댄스파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까지,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몰디브의 다른 리조트들과는 달리 스노클링, 윈드서핑, 세일링, 카약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추가 비용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모리셔스 알비옹 리조트
모리셔스는 아프리카 동쪽 인도양 마다가스카르 섬 오른쪽에 위치한 섬이다.

알비옹 리조트는 이국적인 트로피컬 정원이 보이는 가든뷰 스위트룸과 투명하게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시뷰 스위트룸 2가지 타입의 스위트룸을 선보이고 있다.

따라서 두 사람은 100 m² 넓이의 프라이빗 정원이 딸린 스위트룸에서 킹사이즈 침대와 자쿠지 등을 즐기며 최고급 호텔에서보다 럭셔리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외에도 알비옹 리조트는 바다리조트 정원이 보이는 디럭스룸과 클럽룸 등 전용 테라스가 딸린 다양한 객실을 선보이며 커플의 취향에 맞는 룸 선택을 돕고 있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