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필러 주입법’으로 10년 보장되는 남성 자신감 되찾자 !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직장인 박모(40)씨는 최근 큰 결심을 했다. 남성확대수술을 하기로 마음을 먹은 것. 어린 시절부터 계속된 '작은 남성' 콤플렉스로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박씨는 목욕탕에도 자주 가지 못했다. 콤플렉스로 점점 자신감을 잃었고, 직장 동료들 사이에서도 위축되곤 했다.

이처럼 남성확대수술을 심각하게 고려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하지만 무조건 크기만 생각하는 천편일률적인 시술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시술법을 찾는 게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한호비뇨기과 서장기 원장은 "남성확대는 결국 남성의 자신감을 회복해 성적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궁극적이 목표"라며 "이를 위해서는 단순히 크기뿐만 아니라 모양, 촉감 등에 대한 전반적인 고려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남성확대술은 크게 필러 주입법, 진피지방 이식술, 대체진피 이식법 등 다양한 시술방법이 시행되고 있다. 각 시술법마다 장단점이 있지만 수술 없이 간단한 시술을 받고 싶다면 온필러(On-Filler) 주입법을 고려해보는 게 좋다.

온필러 주입법은 주사를 통해 특수 약물을 주입하는 방식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고 10년 이상 지속 효과가 있어 반영구적이다.

시술시간은 10여 분으로 시술 후 바로 퇴원할 수 있기 때문에 일상생활에도 거의 지장이 없을 정도여서 직장인들도 편히 시술을 받을 수 있다.

평균적으로 음경 직경이 1~2cm 굵어지는 효과가 나타나며, 모양 또한 자연스럽게 확대된다. 특히 시술 후 10년 이상 지나도 주입 약물이 전량 흡수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일부만 재충전하면 계속적인 확대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필러 남성확대술의 경우 10년 이상 효과를 보장하는 병원이 많지만, 실제 시술 후 2~3년이 지나 병원을 찾으면 해당 병원이 문을 닫은 경우가 많다. 그러나 한호비뇨기과는 1997년 개원 이후 줄곧 10년 보장을 지켜와 믿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서장기 원장은 "진피지방이나 대체진피 이식술의 경우에도 시술 방법에 따라 수술 흉터나 부작용 가능성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며 "반드시 숙련된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한호비뇨기과 홈페이지(www.onclinic.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