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로맨틱 신혼 여행지 몰디브·발리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결혼 준비에 어느 것 하나 소홀할 수 없지만 예비부부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 중 하나가 신혼여행지다. 일생에 한 번, 부부 단 둘이 오붓하게 지내며 추억을 쌓는 소중한 시간이기 때문이다. 신혼부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로맨틱 여행지를 소개한다.

원하는 컨셉트에 맞춰 여행,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사적인 시간과 특별한 경험을 동시에 원한다면 몰디브가 제격이다. 몰디브는 지구상의 마지막 파라다이스, 혹은 살면서 꼭 한 번은 가봐야 할 휴가지로 꼽힌다. 많은 신혼부부가 바라는 꿈의 여행지이기도 하다.

몰디브의 리조트들 중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 리조트에서는 원하는 컨셉트에 맞게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다.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조용히 쉴 수도 있고,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며 활동적으로 지낼 수도 있다. 몰디브 카니 리조트는 ‘새하얀 모래사장과 푸른 하늘빛 바다’라는 말을 실감할 수 있는 곳이다. 파란 하늘 높이 뻗은 코코넛 야자나무와 청록빛 산호초까지 눈이 닿는 곳마다 그림 같은 장관을 연출한다.

리조트가 있는 곳은 몰디브의 여러 섬 중 북말레 아툴 지역에 있는 카니피놀루섬이다. 섬 전체가 클럽메드 리조트로 이뤄져 있으며, 말레 공항에서 20km 정도 거리에 있다.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를 타고 20분 달리면 카니 섬에 닿는다. 카니 리조트는 객실 어디에서나 푸른 바다가 보인다. 특히 테라스를 통해 바로 바다로 들어갈 수 있게 한 ‘라군 스위트’는 카니 리조트의 대표적인 객실이다.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패키지도 있다.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허니문 패키지’는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포함하며, 매 끼니마다 뷔페 메뉴가 달라지고 바에서 음료도 무한정 제공한다. 다른 리조트들과 달리 스노클링·윈드서핑·세일링·카약 등의 해양스포츠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8월 문을 연 ‘5T 럭셔리 스페이스’ 도 이곳의 자랑거리다. 카니 리조트 안에 만든 5성급의 객실로 기존보다 고급스러워진 인테리어와 시설, 서비스가 특징이다.

신의 섬 발리에서 즐기는 허니문,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발리는 오염되지 않은 해변과 비옥한 열대우림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휴양지다. 클럽메드발리 리조트는 바로 ‘신의 섬’이라 불리는 인도네시아 누사두아의 해변에 자리잡고 있다. 누사두아는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각국의 서퍼들이 파도를 타기 위해 일년 내내 찾는 곳이다. 발리 리조트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발리의 전통 건축양식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이곳의 특별함을 꼽을 때 빠지지 않는 게 ‘앙비앙스’다. 이는 리조트 숙박객을 위해 클럽메드가 준비하는 서프라이즈 파티다. 해변에서 자줏빛 노을을 바라보며 칵테일 파티를 즐기거나 수영장 옆에서 로맨틱 디너를 만끽하고, 반얀트리 아래에서 하얀 드레스를 입고 화이트 해변 파티에 참석하는, 다양한 컨셉트의 파티가 열린다.

이곳 스파도 신혼부부에게 인기다. ‘만다라 스파’와의 제휴로 선보인 새로운 스파 시설은 수영장과 9개의 개인 트리트먼트 룸, 5개의 더블 룸으로 구성돼 있다. 스파 부티크, 손&발 전용 스파 공간, 스파 관련 서적이 놓인 도서관도 있다.

파티 앙비앙스가 열리는 클럽메드의 메인 바는 저녁마다 흥겨운 음악이 흘러나와 발리 리조트에 놀러온 사람들이 즐겨 찾는다. DJ가 분위기에 따라 틀어주는 다양한 음악을 들으며 해변을 바라볼 수 있다.

발리 문화를 체험하는 강습도 있다. 인도네시아의 언어인 바하사와 발리 문화, 전통 춤 등을 리조트에서 배울 수 있다. 계단식 논과 유적이 많은 발리 섬을 탐험하거나 스쿠버다이빙과 말 타기, 발리 생활 등을 체험하는 다양한 외부 관광 프로그램도 있다.
 
클럽메드의 신부 리조트 무료 이벤트

클럽메드의 몰디브 카니 리조트와 발리 리조트가 신혼부부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몰디브 카니리조트는 출발 30일 전, 카니 리조트에 4박 이상 예약하는 신혼부부에게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와 1인 무료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신부 리조트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인 경비로 떠나는 신혼여행인 셈이다.

발리 리조트는 출발 30일 전, 클럽메드 발리에서 3박 이상 예약하는 신혼부부가 대상이다. 4~6월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로 슈페리어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 타입에 적용되며, 왕복항공권과 객실·식사·음료가 제공되며 레저 활동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도 즐길 수 있다. 예약 시 청첩장 사본을 제시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lubmed.co.kr)나 전화(02-3452-0123)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설명] 1. 새하얀 모래사장과 푸른 하늘빛 바다’라는 말을 실감할 수 있는 몰디브의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 사진은 카니 리조트 만타 라운지. 2.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발리의 해변. 3.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에서 한 커플이 스노쿨링을 즐기고 있다. 4. 해변을 따라 선 베드가 놓여진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이세라 기자 slwitch@joongang.co.kr 사진="클럽메드" 제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