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통신기술 삼성 엠피온, '위대한 가격행사'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삼성그룹 계열사인 서울통신기술(대표 김정묵)은 소비자포럼 주최 퍼스트브랜드 수상과 관련,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오는 14일까지 한시적으로 '엠피온 위대한 가격'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엠피온 3D 내비 'UFO'를 구매한 고객들은 15만원 특별 할인된 239,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덤으로 T-PEG (실시간교통정보) 평생무료사용권과 액정보호필름, 3D맵 업그레이드 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엠피온 ETC단말기(모델명: SET-510)를 구입한 고객들 역시 이 기간 동안 가격할인에다 태양광 거치 대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최근 출시한 달걀 모양의 모델인 SET-520 구입고객 역시 특별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엠피온 3D 내비게이션은 업계 처음으로 1.3GHz급 강력한 CPU를 채택한 데다 LCD 화면과 테두리 사이에 경계가 없앤 Full Touch 외형 디자인과 사용자 편익을 극대화 시킨 화면 UI 구성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디자인상과 레드닷 디자인상을 연이어 수상한 바 있다.

서울통신기술 이국희 상무는 "엠피온 3D 내비의 많은 관심에 대단히 감사하다" 며 "앞으로 더 나은 제품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