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5천만원 실투자로 5년간 총2500만원 확정지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부자들 사이에 이런 말이 있다. ‘100억 부자는 운이 좋아야 가능하지만 10억 부자는 노력하면 이룰 수 있다’ 다시 말해 월급이 적건 많건 간에 열심히 절약해서 저축하고 투자를 게을리 하지 않으면 누구나 10억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재테크의 성패는 누가 먼저 종자돈을 만드느냐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흔히 ‘돈이 돈을 번다’고 한다. 실제로 그렇다. 어린 시절 추운 겨울날 눈사람을 만들어 보아서 알겠지만, 구르는 눈덩이는 처음에는 부피의 변화가 잘 느껴지지 않는다. 하지만 어느 정도 커진 다음에는 한 번 굴릴 때마다 문자 그대로 눈덩이처럼 불어난다. 이런 눈덩이와도 같은 것이 바로 돈이다. 상가는 대표적인 수익형 부동산으로 꾸준한 임대수익과 향후 가치증가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가 있다. 특히 지하철 역세권이나 주거 밀집 지역에 위치한 상가는 일정한 투자 수익률이 보장되는 곳이다. 그러나 안전한 상가 투자를 원한다면 짓고 있는 상가 보다는 임대가 맞추어진 선임대 상가를 찾는 것이 좋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 지하철 역세권 국내 최대 아울렛 백화점 + 5년 확정수익보장
국내 유통업 중 가장 안정적인 매출 증가를 보이는 아울렛 백화점은 경기 불황 속에서도 브랜드 상품을 30~8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해 나홀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에 맞춰 은평 뉴타운 최대의 수혜지역인 3,6호선 불광역과 직통 연결된 2001아울렛·킴스클럽이 오픈 투자자를 모집하고 있다.

- 국내 최대 집객시설 CGV, 이랜드그룹 10년 장기임대
총 지하8층~지상16층 규모로 국내 최대 집객시설 CGV 영화관 9개관과 2001아울렛·킴스클럽, 문화센터 등이 10년 장기임대로 입점해 기존 아울렛 매장과 차별화 전략으로 쇼핑객이 놀고, 보고, 먹고, 즐길 수 있는 아울렛 + 엔터테인먼트의 결합으로 이시대의 주요 소비층인 젊은 층과 가족단위 고객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 은평 뉴타운 불광역 주변 재개발부지, 최고의 수익성
서울시내 가장 높은 부동산 시세차(서울시 발표)를 보이는 은평 뉴타운의 중심이며 서북권 6만세대의 주거단지 최고의 핵심상권으로 평가받은 불광역세권 초특급 입지조건이다.
이랜드 그룹에서 10년 장기 임대 계약을 맺은 상태에서 최초 5년간 안정적인 확정수익을 보장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임대와 월세가 보장된다.
실 투자금 5천만원대부터 투자가 가능하고 등기완료 후 매년 약 550~1200만 원대의 월세가 최초 5년간 확정 지급된다.
현재 2001아울렛·킴스클럽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고 마지막 시행사보유분을 토지+건물 개별 등기 분양하기 때문에 안전성 또한 우수하다.
선착순 신청 접수로 점포가 배정되며 주요점포 위치를 선점한다면 향후 위치에 따라 권리금이 달라지기 때문에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그만큼 유리하다.

* 신청금 입금 순서에 의한 선착순 계약이며, 미계약시 전액환불
* 신청금 : 100만원
* 우리은행 : 019-470367-13-001
* 예금주 : (주)태완디앤시
* 접수문의 : 02-350-9191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