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취업지원서에 합격하는 동안 만들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입 및 취업을 위한 면접에서 첫 인상이 성패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면서 대입 및 취업 준비 생들의 성형 및 피부 고민이 늘고 있다. 스펙뿐 아니라 취업의 가장 중요한 관문으로 떠오른 면접에서 ‘단정한 외모’는 자신감을 갖게 하는 것은 물론이고 면접관에게 호감을 주는 요소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한 취업포털 사이트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96.4%가 취업지원서에 사진 부착을 당연시하고 있으며 사진을 부착하지 않은 지원자는 탈락시킨다는 응답은 60%에 달했다. 지원서부터 외모를 본다는 것은 당락에 있어 외모의 중요성에 비중이 크다는 것을 단적으로 알 수 있는 예다.

식을 줄 모르는 동안 열풍을 타고 사람들의 관심은 피부로 쏠리고 있다.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는 젊음을 대변하는 것이므로 젊어 보이고 싶다면 먼저 피부 관리부터 해야 하지만 한번 생긴 주름을 없앤다는 것이 말처럼 쉬운 일이 절대 아니다. 다행히도 이제는 피부에 생긴 주름도 수술이나 마취에 대한 걱정 없이 해결할 수 있는 길이 열리고 있는 시대라는 것이 나이보다 훨씬 더 늙어 보이는 원인인 처진 피부와 주름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겐 그저 고마울 따름이다.

주름, 탄력, 넓은 모공, 칙칙한 피부까지 시너지 효과로 깨끗하게!

젊은 피부에 가장 효과적인 레이저는 써마지를 빼놓을 수 없다. 써마지는 주름탄력을 개선시키는 레이저로 고주파를 이용하여 진피층뿐만 아니라 피부 깊숙한 곳의 피하 지방층까지 열을 전달, 늘어져 있는 콜라겐을 수축시켜 밀도를 높이고 콜라겐을 생성시켜 노화된 피부를 속부터 젊어지게 만드는 치료법이다. 깊은 진피층과 피하지방 내 결합조직에까지 고주파 열에너지를 도달시키기 때문에 탁월한 리프팅 효과를 보인다.

나이답지 않은 팔자주름과 눈가주름, 칙칙한 피부톤이나 넓어진 모공이 고민이라면 써마지와 함께 메트릭스IR을 병행 치료하면 훨씬 효과적인 개선이 가능해진다. 메트릭스 IR은 안면과 목의 주름과 처짐에 효과가 좋으며 팔자주름을 비롯한 주름과 눈가, 입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레이저다. 피부 탄력 증가와 함께 피부 결, 피부 톤 개선, 모공 주위의 콜라겐이 수축되게 하여 모공이 좁아지는 효과도 나타난다.

장미안 피부연구팀은 “최근엔 개개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레이저를 병행 치료하는 것이 피부 관리의 전반적인 흐름으로 2가지 레이저를 병합하면 2가지 장점을 고루 지닐 뿐만이 아니라 서로의 장단점을 보완해 시너지 효과도 거둘 수 있다”고 말한다.

피부미인은 영원한 20대라는 표현처럼 젊음의 상징인 20대 피부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하려면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방법으로 20대 후반부터 꾸준하게 관리해주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