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두산위브파크" 대폭적인 분양가 조정 혜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하철 5호선 하남 연장 전망에 두산중공업의 '하남두산위브파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남두산위브파크는 파격적인 계약 조건과 함께 홈플러스까지 입점할 예정이어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하남두산위브파크는 지하 6층~지상 20층 3개 동 규모로 분양 가구 수는 전용면적 138㎡A 48가구, 138㎡B 48가구, 153㎡A 45가구, 153㎡B 48가구 등 총 189가구이다. 특히 138㎡형은 4.5베이(발코니에 접한 거실과 방의 개수) 설계로 조망권을 극대화 시켰다.

단지를 타워형으로 설계해 조망이 좋고 통풍이 잘되며 어울림마당과 놀이방, 실버룸, 지압 산책로, 퍼팅그린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진다. 올해 12월 홈플러스가 지하 1층부터 3개 층에 입점해 쇼핑을 위해 멀리 나설 필요도 없다.

내년 1월 하남시와 서울 강동구를 잇는 10.5㎞ 구간의 BRT(간선급행버스)가 개통되어 교통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경기도 하남시에 들어서는 첫 주상복합아파트로 하남시청이 정면에 있고, 인근에는 신장공원, 검단산, 덕풍천 등의 녹지와 한강이 자리하고 있다. 대형아파트 단지인 신장 1-2지구, 풍산지구 등과도 가깝다.

하남두산위브파크는 DTI(부채상환비율) 적용 제외 지역으로 등기 후 매매가 가능하고 최대 50%를 융자해 준다.

최근 전세대란의 요인은 주택수급의 불균형으로 경기도내의 뉴타운계획이 절반이상은 취소되거나 연기되고 보금자리주택(LH) 임대주택(SH)공사의 어려운 자금난으로 계획이 어려워지고, 민간건설사의 워크아웃으로 올해 신규사업승인은 예년에 비해 20%미만이다.

이런상황으로 볼 떄 앞으로 2~3년후의 주택수급의 불균형으로 전세대란에서 주택가격 폭등의 우려도 예상된다.

관계자는 "대폭적인 분양가 조정혜택”을 받으면 주변시세보다도 저렴하게 분양받을 수 있고, 앞으로 1~2년 후의 주택 수급의 불균형으로 인한 시세 차익을 노려볼만 하다"고 밝혔다.

(분양문의 :031-795-078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