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소셜쇼핑도 더블할인 서비스로 다가간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 10월 8일 오픈 한지 하루만에 400만명이 넘는 회원이 다녀가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던 럭싱(www.luxxing.com)이 새로운 소셜 쇼핑 서비스 를 선보인다.

e-비즈니스 전문 회사인 ㈜모디카이베타흐 (www.mordecaibetah.com 대표 신승재)는 10월 25일 기존 소셜 네트워크 커머스의 (이하 소셜커머스)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형태의 소셜 네트워크 홀세일 커머스 서비스(Social Network Wholesale Commerce System 이하 SNWCS)를 22일 런칭했다고 밝혔다.

SNWC는 기존의 소셜 쇼핑 서비스의 문제점으로 대두되고 있는 서비스의 질과 양의 문제, 제한된 장소의 국지적인 문제, 단하루만 한다는 시간적인 문제 등을 모두 보완한 시스템이다.

처음 런칭함에 있어서 함께하는 브랜드는 서울 및 전국 83개의 체인점 및 해외 3개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고급프리미엄 명품 수제버거 크라제버거와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럭싱은 크라제 버거 상품권을 기본 약30% 해당하는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며 이후 목표인원 수량이 오버가 되면 추가적인 할인금액 만큼의 아이템 환급을 통하여 이중할인을 해주는 더블할인을 통하여 최대 50% 에 가까운 파격적인 할인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에 럭싱에서 런칭한 소셜쇼핑은 기존의 지엽적인 쇼셜쇼핑의 한계성을 벗어나 기존의 소셜 쇼핑의 제한적 이용에서 한단계 발전한 새로운 쇼셜쇼핑의 모델을 제시했다.

럭싱의 관계자는 기존의 럭싱 서비스에 대하여 다양한 시선에 대하여 회원 중심의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계속 진행할 예정으며, 새로운 소셜 서비스 모델 제시를 위하여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럭싱에서는 앞으로도 전국적인 브랜드의 고퀄리티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파격적인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기존의 소셜 쇼핑과는 다른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쇼핑 서비스를 제시할 예정이라고 했다.

럭싱(www.luxxing.com)관계자는 앞으로도 신뢰할수 있는 브랜드, 차별화된 서비스, 지속적이고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퀄리티 의 상픔을 제공하고 소셜 쇼핑 을 계속 발전시켜 나갈 전망이다.

럭싱에서 명품수제버거 크라제 상품권 구매는 럭싱의 럭싱샵-> 럭싱 할인쇼핑을 통하여 확인을 할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럭싱 사이트 참조. (www.luxxing.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