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땀•냄새•가려움 없는 남성속옷, 멋과 기능 모두 챙긴 ‘참속옷 라쉬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단순히 가림이나 패션을 위해 무심코 입어왔던 남성의 속옷이 이제 건강이 우선되어야 한다는 혁명의 바람이 불고 있다. 화려한 디자인의 화학섬유 팬티나 헐렁한 트렁크 사각팬티만을 고집한다면, 당신은 진정한 속옷의 진면목을 모르고 있는 것이다.

참속옷(www.lashevan.com, 055-256-4477)의 속옷 브랜드 '라쉬반'이 속옷계의 불모지인 남성속옷에 남자들의 눈이 휘둥그레 질만한 기능을 첨가시켜 특허까지 받아 냈으니 기대하시라. 남성의 욕망과 건강을 위해 최신 세계 의학정보에 근거해 순수 국내기술로 만들어낸 기능성 속옷의 진화, ‘참속옷’의 남성용 기능성 팬티(특허10-0916707)를 소개한다.


기능 1. 전립선 비대증 예방, 보호기능
국내 65세 이상의 노인 10명 중 4명이 전립선 비대증에 시달리고 있다. 그 중 50% 이상의 남성이 중증도 이상의 배뇨장애를 호소한다. 이는 지구의 중력에 오랜 기간 노출된 남성의 음낭과 남근이 아래로 늘어나 혈류와 요로장애로 인해 발생되는 현상으로 기인 할 수 있다. 초고령 사회로 진입하고 있는 지금 모든 남성들에게 심각한 우려가 아닐 수 없다.

참속옷의 라쉬반 남성용기능성팬티(특허10-0916707)는 남성의 그곳을 보호하기 위해 남근이 단전방향을 향하도록 올려주고, 음낭부는 팽창과 수축에 매우 용이하도록 설계되어 음낭과 남근이 아래도 쳐지는 것을 방지하고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특히 유칼립툽스 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21C꿈의 천연섬유 ‘텐셀’은 통풍이 뛰어나며 화학적 물질이 전혀 없는 타고난 위생성과 울이나 면보다 훨씬 매끄럽고 유연해 다른 어떤 섬유보다 민감한 피부에 적합해 하늘이 내린 선물로 불린다. 착용순간 뛰어난 피팅감이나 편안한 착용감을 바로 실감할수 있다.

기능 2. 운동 효과 UP, 불임방지 OK
오랜 시간 앉아서 일하는 남성들의 경우에는 불임가능성이 매우 높다. 오랜 시간 앉아있을 경우 음낭의 온도가 상승해 정자의 수나 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 정자가 만들어지는 곳의 온도가 2도 상승이 지속되면 ‘무정자증’의 위험에 노출된다.

남성의 정자가 생성되는 곳의 적정온도는 33~34도 이며, 그 온도가 2도 이상 상승하면 기능이 마비되기 때문에 남성의 그곳은 적정 온도 유지를 위해 가장 많은 땀을 흘리는 곳이기도 하다.

참속옷 라쉬반은 남성의 열 발산 면적을 넓히고, 통기성 확보를 통해 인체의 기능을 적극 지지한다. 그래서 이 속옷을 착용하면 고환의 온도를 내려 땀고임 현상이 사라지고 남성의 성적인 기능 (정자, 테스토스테론 생산) 향상에 도움이 된다.


기능 3. 여성을 위한 남성팬티 참속옷 ‘ 라쉬반’
남성의 사타구니는 땀이 많이 나는 특성과 피부가 맞닿는 특이한 구조로 세균서식이 아주 쉬운 곳이다. 한국 남성의 73%가 습진 발병경험이 있을 정도로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심각한 남성질환이다. 특히 여성의 질염등 자궁질환은 남성으로의 감염율이 70% 이상 된다.

남성의 세균은 여성질염 등 자궁질환의 직접적인 원인이 되므로 반드시 청결하고 통풍이 잘 되는 것이 중요하다.

참속옷 라쉬반은 세균이 대량 서식 할 수 있는 피부가 맞닿는 부위를 없애고, 통기성이 확보되어 땀, 세균서식으로 인한 냄새, 가려움을 적극 예방하는 기능이 첨가되었다. 이러한 남성의 쾌적한 청결함으로 여성 자궁질환도 사전에 예방한다는 목적이다.

참속옷의 남성 속옷 브랜드 라쉬반은, “ 남성용 기능성 팬티(특허10-0916707)는 길이와 폭, 신축성에 대해 꾸준히 데이터를 분석하고 연구해, 좋은 결과를 내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현재 참속옷 라쉬반은 텐셀 드로즈 4종 상품을 출시해 판매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참속옷 라쉬반 홈페이지(www.lashevan.com, 055-256-4477)를 이용하면 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