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메모]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2면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www.tefal.co.kr)은 다음달 말까지 '삼겹살 데이 이벤트'를 연다. 테팔그릴 제품에 붙은 바코드를 매장에 비치된 엽서에 붙여 테팔 본사에 보내면 선착순 5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

◆로레알파리는 다음달 28일까지 '소비자앰배서더클럽'을 모집하는 행사를 연다. 이 회사는 쇼핑 노하우를 인터넷커뮤니티(http://planet.daum.net/myloreal)에 올리는 응모자 중 100명을 뽑아 신상품 모니터.뷰티 클래스 초청장 등을 준다.

◆㈜이지온은 새싹을 재배할 수 있는 '이지청청 새싹재배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칸막이가 있어 4가지 종류의 씨앗을 동시에 재배할 수 있고 물관리 버튼이 있어 별도로 물을 빼낼 필요가 없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5만1000원이다. 02-840-1172

◆신발전문점 ABC마트(www.abcmart.co.kr)는 코엑스점 오픈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연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메가박스.아쿠아리움 입장권이나 반디앤루니스에서 책을 산 영수증을 ABC마트 코엑스점에 가져가면 10% 할인받을 수 있다.

◆월트디즈니 코리아는 유아용 교재 '베이비 아인슈타인 베이비 모짜르트'를 출시했다. 모짜르트 작품을 배경 음악으로 주위에서 볼 수 있는 과일.동물.손인형 등이 등장해 아기에게 정서적인 자극과 호기심을 유발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