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진] 히어로즈걸 김재연, 미스코리아 이슬기와 동성애 화보

중앙일보

입력

스타들이 가장 함께 작업하고 싶어하는 스타 사진작가 조선희의 파격 동성애 화보가 공개된다.

사진작가 조선희는 2009 미스코리아 미(美) 이슬기씨와 ‘히어로즈걸’ 김재연을 모델로 엔비(Envy)라는 컨셉트 하에 파격적인 동성애 코드로 섹시(Sexy)하고 감각적인(Sensual) ‘더 퀸 오브 비어(The Queen of Beer)’ 화보를 촬영했다.

사진작가 조선희는 스타들을 파격적으로 변신시키고, 남들이 발견하지 못한 그들만의 매력을 찾아내는 작가로 유명하다. 그런 그녀가 에스(S)맥주의 전속모델 이슬기, 김재연과 함께 저칼로리 식이섬유 함유맥주 에스(S)의 숨겨진 매력을 최대한 끌어내는 작업을 한 것.

이슬기와 김재연은 각각 2009년과 2010년 하이트맥주가 진행하는 에스(S)맥주 모델 콘테스트에서 선발되며 연예계에 입문, 미스코리아와 히어로즈걸로 유명세를 얻어가고 있는 차세대 모델이다. 사진작가 조선희는 이번 작업에서 이슬기와 김재연 두 모델의 섹시함을 최대한 끌어내고, 맥주의 여왕 에스(S)맥주의 스타일리시함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쉼 없이 카메라 셔터를 눌렀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를 촬영한 사진작가 조선희는 “더 퀸 오브 비어 화보 작업은 남성들에게 선정적으로 어필하는 기존 주류제품 포스터나 화보의 수준을 뛰어 넘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며, “맥주의 여왕 에스(S)맥주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부각시키고, 그 안에 숨겨진 욕망을 드러내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에스(S)는 식이섬유를 함유한 저칼로리 프리미엄 맥주”라며 “이 맥주를 지난 4월부터 퀸 오브 비어(Queen of Beer) 프로모션을 통해 스타일, 파티, 뷰티 등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새로운 아이콘으로 포지셔닝 해왔다”고 밝혔다.

한편 사진작가 조선희만의 스타일로 완성된 ‘더 퀸 오브 비어 화보’는 주류업체 최초로 아트갤러리 컨셉트로 제작된 에스(S)맥주의 새로운 홈페이지(www.s-be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