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객만족 경영대상 전사부문] 대 교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51면

'어린이 세계를 이해하려면 먼저 눈높이를 맞춰주세요'라는 눈높이 사랑, 눈높이 교육 캠페인으로 이 땅의 교육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대교는 2000년 매출액 약 6천8백억원, 회원 수 2백20여만명으로 시장 점유율 약 50%(주요 4개사 기준)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성장 배경은 첫째,고객 중심의 교육 철학에 있다. 즉 눈높이 교육으로 학습자 개개인의 학습 능력에 맞춰 공부토록 하는 교육 시스템으로 학습자의 잠재 능력을 최대한 신장시키는 프로그램이다. 둘째, 훌륭한 자질을 갖춘 눈높이 선생님이다.

교육에 대한 사명감과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마친 눈높이 선생님은 우수한 교육상담 안내자이자 고객 접점 현장에서 철저한 학습관리로 고객만족을 최대화하는 소중한 보배다. 셋째, 회원 학습의 체계적 평가관리 시스템이다.

또 고객 정보의 체계적.효과적 관리를 위해 CRM 시스템을 도입, 신가치를 창출해가는 고객만족 경영 프로그램을 강화시키고 있다.

신규시장 개척을 통해 교육산업의 부가 가치를 높이고 교육의 신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업계 최고 가치의, 가장 일하고 싶어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경영의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에 매진하고 있다.

대교의 비전은 '세계적인 교육 서비스 기업'이다.'교육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경영의 목표로 삼고 있다. 대교는 끊임없는 경영혁신과 창의적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교육 서비스 산업을 이끌어가는 견인차가 될 것이다.

고객의 기대에 부응, 가치 있는 상품을 제공하고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로 교육산업.교육모델의 글로벌 스탠더드를 지향한다.

고객만족 경영을 통해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 누구나 투자하고 싶은 선망의 회사가 되도록 대교의 전임직원들은 최선을 다할 것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