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들을 위한 홈스쿨링 엄마표 영어 프로그램 – 잉글리시 에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이 영어전집 고를 때 필수 확인사항은 그림, 음악, 스토리. 그 중 어느 하나라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선뜻 지갑이 열리지 않는다.

이런 까다로운 엄마들에게 희소식! 아이의 마음을 잘 읽은 그림, 품격 있는 음악, 유아영어전문가들이 참여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잉글리시 에그]가 4월 15일 론칭했다.

영유아 시기는 평생 학습의 기초가 되는 호기심과 오감을 깨워야 한다. 국내외 최고의 전문가 100여명이 참여한 잉글리시 에그는 ‘프리미엄 엄마표 영어프로그램’으로 아이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잉글리시 에그만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은 지난 3년간 미국 ESL 교수들과 동화 작가들이 참여해 개발했다. 살아있는 현지 영어 표현은 물론 국내외 최고 화가들이 작업한 그림은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한다는 평가.

특히 오디오는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미국 인기 애니메이션 The Wonder Pets (출동 원더팻츠)를 작곡한 뮤지션들과 브로드웨이 배우들이 직접 참여하여 국내 최고 수준으로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즐겁게 노래를 부르며 율동을 따라하고, 원어민 선생님의 스토리텔링을 만날 수 있는 DVD, 아이들의 발달 과정을 고려한 완제품 활동교구제(손인형,블록)는 아이들의 다중지능까지 고루 자극한다.


특히 5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하는 ‘온라인 에그코칭’은 좋은 엄마 선생님이 되는 방법, 아이의 잠재력을 깨우는 구체적인 가이드를 제시한다. 영어 전집 구입으로 영어 노출과 홈스쿨링 두 가지 고민을 동시에 해결 할 수 있는 것.

아이와 엄마가 영어를 즐겁게, 스트레스가 아닌 놀이로 접근하는 프리미엄 영어프로그램 ‘잉글리시 에그’. 진정한 엄마표 영어교육을 실천하려는 수준 높은 엄마들의 관심이 주목된다.

홈페이지: englishegg.co.kr
상담문의: 1644-034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