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만원대 최초의 웨딩홀 투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투자자가 생각하는 투자처로 은행, 주식, 펀드등 금융상품을 가장 먼저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낮은 수익률과 불안한 증시에 수익률이 불안하기 때문에 선뜻 투자하기가 만만치 않다. 그럼 부동산에 투자하면 어떨까?
사실 부동산시장에서 3천만원은 그리 큰 자금은 아니다. 서울에서 소형아파트를 한 채를 사려면 적어도 1억이상의 자금이 필요하고, 웬만한 전세도 3천만원은 훌쩍넘어간다. 그렇기에 3천만원이라는 종자돈이 있더라도 선뜻 무엇인가에 투자해야겠다는 마음을 먹기는 쉽지 않다.
하지만 조금만 돌아보면 3천만원으로 투자 가능한 부동산 상품이 적지 않게 많이 볼수있다.

얼마 전 구로구 역세권에 들어선 아울렛 백화점 ‘나인스 에비뉴’가 오픈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지하5층 지상36층 규모로 GS(LG)건설에서 책임준공 하였으며 이미 오픈해서 영업중이기 때문에 실 투자금 3,400만원~6,800만원 투자로 계약과 함께 바로 매월 68만원~128만원의 확정월세를 보장받을 수 있고, 원할 시 2년간의 수익을 선지급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0개관 규모의 CGV 영화관과 애경백화점을 스카이 브릿지로 연결하여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한류 붐을 타고 외국인들의 맞춤형 관광코스로 자리잡기 위해 기존의 아울렛 매장과는 차별화를 시도했다.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씨가 직접 운영하는 스타샵은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탤런트 정준호 “스타카페테리아”, 임호의 “대장금 한정 식당” 이병헌, 김태희 주연의 드라마 “아이리스”홍보전시관과 한류스타 기념품 매장, 스타 PHOTO관, 한류테마 공연장 등 외국인전용면세판매점, 대형마트도 함께 운영되어 더욱 더 주목받고 있다.
특히 3월말 오픈 예정으로 현재 인테리어 공사중인 갤러리에는 한류스타 배용준을 비롯하여 ‘플레이보이즈야구단’(김승우,장동건, 현빈등)과 이에 못지 않는 초대형 스타들의 갤러리 및 관련 MB 상품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거기에 이미 영업중인 명품프로포즈 웨딩홀을 특별한정구좌에 토지+건물을 등기분양 하고있다.

3천만원대의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안전성, 수익성, 환금성을 고루 갖추고 있고, 시행사에서 확정월세 68만원을 보장하며 선임대가 보장되어 있기때문에 장기적인 임대를 원하는 투자자라면 본 웨딩홀에 투자 할 수 있는 절호의 마지막 기회이다.

나인스 에비뉴 관계자는 “현재 스타샵 오픈과 함께 마지막 웨딩홀 회사 보유분을 특별등기(토지+건물) 분양하고 있으므로 서두르면 접수가능하다.”고 말했다.

점포 배정은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해야지만 배정을 받을 수 있다.

- 신 청 금 : 100만원 (미계약시 환불됨)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 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5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