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는 겨울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브랜드들과 함께 보온성·방수성·투습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등산화 신제품을 출시했다. 블랙야크의 ‘리얼야크’(27만8000원)와 코오롱스포츠의 ‘글레시어’(33만원)는 눈 속을 오래 걸어도 신발이 젖지 않아 발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고, 접지력이 뛰어나 빙판길에도 잘 미끄러지지 않는다.
◆LG생활건강은 차바이오앤디오스텍(차병원 그룹)과 제휴를 맺고 생명과학 기술을 활용한 화장품을 출시했다. 재조합 배아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을 넣은 ‘오휘 더 퍼스트’(8종, 9만~27만원)와 태반 성분을 담은 ‘이자녹스 테르비나’(6종, 6만5000~18만원)다. 임상시험 결과 노화방지·피부재생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는 설명.
◆명품 탁주 브랜드 참살이탁주가 ‘설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참살이탁주 500mL 세트’(4병·6600원)와 ‘참살이탁주 슈퍼 프리미엄 500mL’(2병·1만1900원)다. 선물용으로 특별 제작된 포장에 단품 구입 때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