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연초 신 테마주들 큰 폭 상승’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연초부터 신 테마주들이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연일 정부정책 테마주들이 기승을 부리면서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어서 큰 시세를 주고 있어 투자자들은 발 빠른 테마주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최근 덴마크 코펜하겐 CO2 수혜주로 원자력 발전소가 강하게 부상 될 것으로 예상하여, 한전기술과 한전KPS 선 취매하면서 3일 ~ 4일 거래 만에 각각 67%, 20% 고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우리정부는 2012년 말에는 1500MW급 국산 대형 원자로인 'APR+'의 표준설계 기술개발이 완료돼 'APR+' 노형 개발도 앞당긴다는 발표를 하면서 한전기술, 우리기술, 두산 중공업 3인 방을 시장을 강하게 이끌고 있다.

한수원은 우선 원전설계 핵심코드의 개발을 앞당겨 노심설계 코드는 3월까지, 안전해석 코드는 2012년 10월까지 개발을 마치고, 원천 국산 소유권을 확보키로 했으며, 이를 위해 사업 우선순위를 조정하고 인력도 보강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지난 30일 정부가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을 현재의 4배인 2조5000억원 규모로 키우겠다며, 활성화 종합계획을 발표함과 동시에 클라우드 컴퓨팅 테마주들의 랠리는 시작됐다.

이에 따른 대장주는 클루넷 4연속 상한가를 기록하면서 시장에서 옥석 가리기에 나서는 모습이다. IT서비스 업계를 주도하는 삼성SDS, LG CNS, SK C&C, ‘빅4’의 행보가 관심을 끌고 있다.

경제 위기에도 불구하고 역대 최대 매출을 목표로 하는가 하면, 신임 대표의 선출로 분위기를 일신하는 곳도 있고, 통합법인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는 곳도 눈에 띈다.

맥TV(www.maktv.co.kr)의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골드칩 전문가는 원자력 수출 수혜주로 한전기술과 한전kps 추천하여 1월 3일 ~ 1월 4일 거래 만에 무려 67% 고수익을 기록하고 있다.

그는 2010년 1월에는 클라우드 숨은 보물주를 강하게 추천하고, 있는데 현재 6일, 7일, 8일 맥tv 무료방송에서 1월 대박주가 될 수 있는 종목을 무료로 추천해 주고 있다.

이번 상승장에 소외되고 있는 투자자는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고 무료방송에 참여하여 골드칩의 글로벌 시황과 정부 정책 수혜주를 급등하기 전에 선 취매할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시기 바란다.

※골드칩은 증권관련 컬럼 연재와 외국계 트레이더로 활동했으며, 현재 맥TV(www.maktv.co.kr)의 증권전문가 방송에서 저평가, 가치주, 테마주등에 대하여 핵심공략법을 방송하고 있다.

자료출처: 맥TV
홈페이지: www.maktv.co.kr
전화번호: 1577-373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