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비디오] 랜덤 하트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6면

*** □ 랜덤 하트(컬럼비아.18세 이용가)

해리슨 포드 주연의 액션물. 비행기 추락사고가 발생한다. 사망자 명단으로 인해 수사관 더치와 여성 하원의원 케이는 충격을 받는다. 더치의 부인과 케이의 남편이 나란히 타고 있었던 것. 그것도 부부 명의로 비행기표를 끊고서 말이다. 사건을 외면하는 케이와 달리 더치는 이면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추억' '아웃 오브 아프리카' 의 시드니 폴락 감독. 원제 Random Hearts.1999년작.

*** □ 지나 거손의 스캔들(우일.18세 이용가)

영화 '바운드' 에서 강렬한 개성을 선보였던 지나 거손 주연의 에로틱 스릴러물. 유명 모델의 살인사건을 맡아 하루 아침에 스타가 된 신참 변호사. 하지만 보청기로 가장한 마이크로폰을 끼고 지시를 받은 사실이 드러난다.

결국 꼭두각시 역할을 한 대가로 변호사 자격을 박탈당한다. '장미의 전쟁' '프리지스 오너' 로 유명해진 캐슬린 터너가 토크쇼 MC로 출연한다. 원제 Legalese. 감독 글렌 조던. 98년작.

*** □ 브루스 윌리스의 챔피언(SKC.18세 이용가)

스타를 요구하는 현대 소비 사회의 성향을 그린 블랙 코미디. 후버는 미국 미들랜드시의 능력있는 사업가다. 모든 시민들이 그를 존경하고 사랑한다. 완벽한 남편, 인정많은 사회사업가, 자상한 이웃 등 주변에서 기대하는 모습에 후버는 스트레스를 받는다. 그러다 '나는 누구인가?' 라는 의문을 가지게 된다. 99년작. 원제 Breakfast of Champion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