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비디오] 타임 투 리멤버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6면

□ 타임 투 리멤버(크림.18세 이용가)

중국 공산당과 국민당의 내전이 한창인 1936년의 상하이가 배경이다. 혁명 영웅인 진은 머리 부상으로 인해 발작 증세를 보인다. 그때마다 여자친구 주주가 국민당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다 살해된 아내로 보인다. 전체 대사의 80%가 영어로 돼있다.

□ 블로우 백(우일.18세 이용가)

아놀드 슈워제네거 주연의 '코만도' 를 연출했던 마크 L 레스터 감독의 작품. 예언과 광신도, 메시아와 연쇄살인을 소재로 한 액션물이다. 잔혹한 살인마 위트먼에 대한 사형이 가스실에서 집행된다.

그러나 죽어가던 그가 응급실로 옮겨진다. 여기에는 위트먼을 살인병기로 만드려는 정부 조직의 음모가 도사리고 있다.

□ 모탈컴뱃3(세음.18세 이용가)

게임에서 시작해 애니메이션, 영화로 영역을 확대한 모탈컴뱃 시리즈의 세번째 영화. '물위의 하룻밤' 의 이승희가 악의 세력인 키리역을 맡아 출연한다. 선과 악이라는 대립구도 아래 전사들의 사투가 벌어진다. 컴퓨터 게임을 연상시키는 특수 효과들이 볼거리.

□ 암전(SKC.18세 이용가)

홍콩판 '네고시에이터' . 아랑은 은행에서 인질극이 벌어졌다는 연락을 받고 출동한다. 그러나 인질범은 경찰청 최고 협상가인 루. 내부의 적을 찾고 자신의 누명을 벗기 위해 인질극을 벌인 것이다.

루는 협상가로 아랑을 지목한다. 협상 과정에서 경찰 내부의 비리가 서서히 밝혀진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