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단신] 올림푸스한국, 창사 90주년 이벤트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7면

◆올림푸스한국, 창사 90주년 이벤트

올림푸스한국은 창사 90주년을 맞아 광학기술력 캠페인의 일환으로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1일까지 하는 ‘가을 정품 등록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 경남 남해힐튼리조트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홈페이지 내 게임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올림푸스 SP-590UZ 등을 선물한다.

◆한국후지필름 디카 ‘파인픽스 S200EXR’

한국후지필름은 14일 하이엔드 디지털카메라 ‘파인픽스 S200EXR’(사진)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후지필름의 하이엔드 디지털카메라 라인업 S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60만원 초반대.

◆씨엠에스, 미국 누비전에 LCD HDTV 공급

씨엠에스는 미국의 하이엔드 오디오·비디오 선두 업체인 누비전과 LCD HDTV 세 가지 모델(19·32·37인치) 공급 계약을 했다. 씨엠에스는 액정화면(LCD) 고화질(HD) TV 생산과 디지털 토털 솔루션 전문업체다.

◆초·중생 대상 동영상 강의 사이트 ‘인터스쿨’

온라인 교육 전문업체인 I.S.패밀리는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동영상 강의 전문 사이트 인터스쿨(www.interschool.co.kr)을 개설했다. 일반 동영상 강의 사이트와 달리 교육계획안이 게재돼 별도 교재를 살 필요가 없다. 강의 후 바로 실력 테스트를 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가족·어린이 공연 할인 서비스

SK브로드밴드는 가족·어린이 공연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브로드앤컬처’ 서비스를 시작한다. 월 2000원을 내면 공연 예매 때 한 장은 무료이고 동반 3인까지 40~50% 할인해 준다. 이 회사의 초고속인터넷·전화·인터넷TV(IPTV) 고객에게 두루 해당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