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정유사중 최초로 개발한 무료 멤버십 카드. 주유소를 이용하는 일반 고객에 대한 서비스 차별화를 통해 단골을 확보하는데 성공했다.
회원가입 기념품으로 시중에서 유통되는 일반 판촉물 대신 '1천만원 보장 교통상해보험' 을 제공해 운전자의 안전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마케팅 기법을 활용했다.
10월말 현재 회원수는 3백50만명. 카드 매출액은 올초 1천1백20억원에서 지난 10월말 현재 2천1백70억원으로 2배 가량 뛰었다.
국내 정유사중 최초로 개발한 무료 멤버십 카드. 주유소를 이용하는 일반 고객에 대한 서비스 차별화를 통해 단골을 확보하는데 성공했다.
회원가입 기념품으로 시중에서 유통되는 일반 판촉물 대신 '1천만원 보장 교통상해보험' 을 제공해 운전자의 안전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마케팅 기법을 활용했다.
10월말 현재 회원수는 3백50만명. 카드 매출액은 올초 1천1백20억원에서 지난 10월말 현재 2천1백70억원으로 2배 가량 뛰었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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