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메모] 풀무원 어린이 전용식 브랜드‘우리아이’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3면

◆풀무원 어린이 전용식 브랜드‘우리아이’

풀무원이 어린이 전용식 브랜드 ‘우리아이’를 출시했다.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단백질·식이섬유·칼슘을 강화하고 소아비만의 우려가 있는 성분은 줄였다. 떠먹는 두부, 생라면, 떡볶이, 뉴트리밀(한우·메로), 물만두, 꼬마김밥 세트, 스파게티 등이다.

◆롯데칠성 미니 위스키 ‘스카치블루 …’

롯데칠성이 미니 위스키 ‘스카치블루 포켓’(200mL, 5500원·사진左)과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 180’(180mL, 8525원·右)을 출시했다. 페트병에 담긴 스카치블루 포켓은 간편하게 갖고 다닐 수 있도록 개발했다. 인터내셔널 180은 스트레이트 잔으로 7잔 정도의 용량.

◆까사미아, 5% 할인 ‘신한 제휴카드’ 내놔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가 신한카드와 제휴해 ‘까사미아-신한 제휴카드’를 내놨다. 까사미아 매장에서 5% 할인 서비스와 함께 사용 실적에 따라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및 최대 1만4000원까지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 다.

◆해태제과, 이탈리아 제휴 아이스크림‘빨라쪼’

해태제과가 이탈리아의 아이스크림 회사인 ‘빨라쪼 델 쁘레도’와 기술 제휴해 만든 ‘빨라쪼’를 출시했다. 바나나·딸기 스틱바, 바나나·밀크초코칩 미니컵 등 4종이다. 생과일 함량을 높였 다. 평균 가격은 개당 3000원.

◆롯데백화점 본점, 명품 브랜드 이월 상품 할인

롯데백화점 본점은 24~26일 9층 행사장에서 유명 해외 명품 브랜드들의 이월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코치, 아르마니 등 20개 이상의 브랜드 가 참여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