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처음으로 별장형 리조트 탄생 !!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명리조트 창립 30년의 기술과 혼이 담긴 VVIP만을 위한 고품격 복합레저 휴양단지

대명리조트는 국내에서 최고급 소노펠리체가 비발디파크내에 2009년 11월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션월드 맞은편 부지에 129,144㎡ 대단위 면적으로 탄생되는 소노펠리체는 대명리조트 창립30주년을 기념하여 모든 기술과 운영노하우가 오롯이 담겨있다고 할수 있다.

골프, 승마, 스파테라피, 스키, 수영, 수목원 등 다양한 레저및 문화활동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사계절 고품격 복합 레저휴양단지다.

소노펠리체는 테라스하우스 56세대, 펜트하우스 24세대로 이루어진 80세대의 레지던스 및 212세대의 파비스타 객실과 212실의 노블리안 객실로 이루어진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로, 134.28㎡의 객실에서부터305.82㎡ 객실까지 다양한 객실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파비스타와 레지던스 객실은 개인전용으로 사용 가능한 공간이어서 취향대로 호수 선택은 물론 1년 365일 별장처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파비스타는 휴양을 위한 리조트에 아파트형 관리시스템을 도입한 고품격 리조트먼트 (Resort + Apartment)로 합리적인 전용객실 이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소노펠리체는 특급호텔 수준의 컨시어즈 서비스와 더불어 회원만이 이용 가능한 전용 라운지, 18홀의 골프장, 승마클럽, 고품격 유러피안 스타일의 코나세르 스파, 휘트니스 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전면의 파 3 골프장을 시작으로 계곡을 따라 118,500㎡ 규모의 수목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경희 의료원과 연계한 양한방 메디케어 센터에서 휴양 서비스도 실시,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편안하게 검진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다양한 공연과 작품들이 될 오페라 하우스와 라운지를 비롯, 공방과 아틀리에를 통해 수준높은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으며, 소규모 모임과 문화공유를 통한 VVIP만의 커뮤니티 활동도 소노펠리체 만의 특권 중 하나이다.

대명리조트 전문 컨설턴트 백경탁과장은 소노펠리체 상담 전문직원으로(http://www.dmlc.co.kr/sports) 국내 유슈의 대학원에서 레저스포츠(스포츠마케팅)학을 전공하고 레저분야에서 오랜기간동안 현장경험을 쌓아온 전문가라 할수 있다.

그는 회원가입 시 골프, 승마, 스파, 스키, 골프, 수목원, 오션월드 및 기타부대시설의 무료이용 또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수 있고, 비발디파크를 포함하여 쏠비치 호텔&리조트, 설악, 경주, 양평, 단양, 변산, 제주까지 8개 직영 은 물론 체인리조트와 호텔까지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1차분양은 성공리에 마감하고 현재 2차 분양중이며 소노펠리체 회원제 실버형분양가는 1억1천9백10만원이며 만기후 전액환불 된다고 대명리조트 백경탁 과장은 밝혔다

2009년 5월30일 클럽하우스 오픈!
2009년 11월중 그랜그오픈예정

자료제공:대명리조트 전문레저컨설턴트 백경탁 과장
홈페이지: www.dmlc.co.kr/sports
회원가입문의 : 02)2037-5635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