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상가투자 하기 전 이건 꼼꼼히 따져 보셨나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상가투자에 있어 제일 중요한 것은 뭐니뭐니해도 안전성이다. 안전성 없이는 수익률이 나올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상가 투자에 일가견이 있는 사람들은 수익률을 따지기에 앞서 자금 구조가 탄탄하고 안정적인지부터 살펴본다.

예전에 동대문 쇼핑몰에 투자했던 사람들은 당시 엄청난 프리미엄을 챙겼었지만, 얼마 못가 과잉 공급으로 포화상태에 이르러 결국 경쟁률이 떨어지고 공실이 늘어나지 않았는가?

이처럼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유명 상권보다는 개발 호재 를 안고 있는 투자유망지역을 노리는 것이 더 낫다”고 전문가들은 설명한다. 그에 걸맞는 곳으로 서울 은평구 대조동에 위치한 팜스퀘어 백화점을 예로 들 수 있겠다. 건물 지하 2층에서 지상 7층까지 이랜드와 10년 장기임대계약 체결되어 있어 계약과 동시에 연 14.95%라는 확정 임대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 지하 8층 지상 16층 (총 24층)
▷ 주차대수 851대
▷ 4층 여성복 5 점포
▷ 지하 2층 대형할인마트 2점포

팜스퀘어는 지하철 3호선과 6호선을 환승할 수 있는 불광역 지하와 매장이 직접 연결되어 있어 일일 유동인구 150만명을 모두 흡수할 수 있다. 건물 內에 2001아울렛과 킴스클럽이 입점해 365일 24시간 내내 영업 중이고, 11층에서 14층까지는 CGV 9개관이 성업 중이어서 CGV 고정 고객 40만명까지도 모두 흡수할 수 있다.

무엇보다 현재 서울 은평구에는 대형할인마트가 응암동의 ‘이마트’ 밖에 없다. 보통 이마트나 킴스클럽 같은 대형할인마트는 인구 10만명당 1곳이 생기는데, 현재 은평구에는 47만명이 살고 있고 앞으로 20만명이 더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을 봤을 때 팜스퀘어의 가치는 평가할 수 조차 없을 정도로 올라가게 되는 것이다.

그만큼 팜스퀘어의 상가 분양 계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다. 관심 있는 수요자들은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한 후 방문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미계약 시 신청금은 전액 환불되니 참고하길 바란다.

- 분양신청&방문상담 : (02)350-8161
- 홈페이지 : http://www.famsquare.kr
- 계좌번호 : (우체국) 014506-01-006591
- 예 금 주 : (주)팜스산업
- 신 청 금 : 1점포 100만원

※ 미계약 시 신청금은 이자 없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사전에 방문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해 드립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