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의사, 약사가 탈모를 획기적으로 개선시킬 먹는 탈모제 "모리마나 개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현대인에게 가장 큰 스트레스 중 대머리의 원인인 탈모와 원형탈모 등이 우선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탈모의 원인이 과거에는 남성탈모 위주로 유전적인 원인이 대다수를 차지하였고, 여성탈모는 질병이 아니고는 나타나지 않는 현상으로 치부되어 왔던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주목해야 하는 것은 성별이나 나이를 불문하고 탈모증상이 늘고있다는 사실이다. 요즘 들어 남성탈모, 여성탈모의 구분이 없이 탈모현상이 늘고 있으며, 오히려 여성에게 더 많이 나타나고 있다.

또한 현대의 원형탈모를 포함한 탈모증상은 유전적인 원인뿐만 아니라 스트레스가 주를 이루고 환경오염, 약물의 오남용 등 현대화로 인해 탈모 증상이 나이에 구분 없이 20,30대는 물론이고 중.고등 학생에게서도 나타나는 흔한 증상이 되었다.


탈모 치료와 탈모방지를 위해 알아두어야 할 대표적인 탈모증의 원인은 다음과 같이 세가지로 구분해 볼 수 있다.

1) 머리카락의 주 구성 성분인 단백질의 결핍이다.
이 경우는 급격한 다이어트로 머리카락이 거칠어지고 빠지는 것으로 확인해 볼 수 있고, 영양결핍이 있는 사람, 산모에게서 흔히 볼 수 있다.

2) 두피 말초혈관의 혈액순환 장애의 경우이다.
스트레스에 의한 탈모, 여성에게서 흔히 나타나는 원인 불명의 탈모가 이 경우이다.

3) 머리카락의 생성에 관여하는 모낭의 상태다.
모낭이 위축되면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빠지게 된다. 모낭이 위축되는 원인은 남성의 전립선 비대에 관여하는 DHT 호르몬이 그 원인이다. 이 호르몬이 두피 말초혈관을 통해 모낭에 쌓여 모낭을 위축시켜 그 결과 탈모가 진행되게 된다. 모낭 위축에 의한 탈모는 남성형 탈모의 전형이며 유전적 탈모의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다. 그러므로, 여성 탈모는 모낭 위축이 거의 없다.

최근 이러한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한 원형탈모나 남성탈모, 여성탈모 등의 탈모치료법으로 최근 모리마나가 인기다.

△탈모 치료법, 모리마나 뜬다!

* "모리마나는 어떤 제품인가?"

모리마나는 위에 열거한 탈모의 세가지 원인에 모두 효과적인 제품으로 요즘 탈모시장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바르거나 감는 제품과는 완전히 다른 제품이라 할수 있다.

모리마나는 예로부터 두피와 두피관리, 탈모증에 좋은 것으로 전래되어 민간요법에서 활용되어 오던 것 중에서 현대 과학에서 인정한 서목태, 하수오, 다시마, 흑임자에 현재 탈모치료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유산균, 효모, 아미노산, 미네랄, 비타민등을 특수한 방법으로 추출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모리마나를 개발한 의사, 약사들은, “3년여에 걸쳐 연구하여 철저히 결과를 검증하였고 제품에 대해 발명특허를 출원하였으며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청의 허가를 받은 GMP시설에서 생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모근 자체가 전혀 없는 탈모증은 사용하여도 효과를 보지 못하며 솜털처럼 미세하게 조금이라도 올라오는 상태라면 3개월 정도 복용 후 머리가 풍성하여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모리마나 판매처인 성원HSP는 “모리마나는 식품으로서 누구나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탈모 뿐 아니라 장을 청소해주어, 복부비만에 도움을 주고, 불규칙적인 배변습관을 개선해주어 아침을 행복하게 해주고, 피부트러블을 개선해 주는 부수적인 효과를 준다.”라고 설명하며, “모리마나 복용 후 15일 이내에 머리가 빠지지 않고 머리결이 풍성해지며 머리카락이 두꺼워 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장기적으로 복용하면 머리가 자라고 머리카락이 검어지는 것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모리마나는 02-457-4437에서 독점공급하고 있다.

■ 도움말 : (주)성원HSP
■ 홈페이지 : www.sungwonhsp.net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