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모든 경영의 가장 중요한 가치를 고객에 두고, 고객의 기대와 요구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소리’ 및 ‘약속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쇼핑몰로 관심을 받고 있는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또한 신세계백화점은 각 접점 현장에서의 서비스 상향 평준화를 도모하고, 경영 핵심 가치인 ‘기본에 충실한 서비스’ 문화를 체질화하기 위해 올해 5월부터 ‘서비스 인증제’를 운영하고 있다. 신세계형 교육 전문 프로그램인 ‘서비스 인증제’는 백화점 근무 예정인 모든 사원이 ‘교육 인증 절차’를 거치게 함으로써 현장의 고객 서비스력 제고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오두환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