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Memo] 인터넷쇼핑몰 기기몰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2면

◆인터넷쇼핑몰 기기몰 (www.gigimall.co.kr , 02-388-0595)은 농기계 종합쇼핑몰을 열었다. 이 쇼핑몰에선 농업에 사용되는 소형 농기구부터 대형 농기계까지 비교할 수 있으며, 집에서 주문하고 받아볼 수 있다. 기기몰에 입점한 상품은 GS이숍. 인터파크에서도 동시에 판매된다.

◆가구업체 에넥스(www.enex.co.kr)는 다음달까지 '컬러 체인지업 페스티벌'을 연다. 이 기간 동안 '오페라' 제품을 사는 고객은 구입 후 1년 이내 다른 색깔의 문으로 바꿀 때 교체 제품을 50% 할인받을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100만원 어치 이상의 혼수가구를 구입하면 식기세트도 준다.

◆아동복 브랜드 빈폴 키즈는 '오가닉 코튼' 제품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유기농 비료를 쓰지 않은 면으로 만들어서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연한 파스텔톤 색상을 사용해 자연에 친근한 느낌을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4~6만원대.

◆㈜코인텍은 인삼 추출물 성분의 어린이 건강식품 '키드진'을 선보였다. 고려인삼 면역증강 다당체(진산)를 아이들이 먹기 좋게 젤리 형태로 만들었다. 농협 하나로클럽과 약국 등에서 판다. 080-751-3832.

◆애경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인 아토팜 패밀리 (사진.마일드 크림, 바디클렌저, 선크림 등)를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녹차. 카모마일.라벤더 등의 허브 성분을 주로 사용해 피부자극을 완화하고, 스트레스에 의한 피부 트러블을 가라앉혀 주는 성분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슈롬은 원거리와 근거리를 모두 선명하게 보여주는 노안 교정 렌즈 '소프트렌즈 멀티포컬'을 내놓았다. 노안으로 가까운 거리의 사물이 잘 보이지 않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사용 기간은 6개월이며 1팩(6개)에 17만5000원.

◆㈜삼립식품(www.samlipgf.co.kr)은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면을 그대로 동결건조시킨 즉석 면 '세(細)참면'을 출시했다. 북어맛과 멸치맛 두 종류가 나왔다. 1800원.

◆니베아(www.nivea.co.kr)는 피부 탄력 성분을 넣은 보디 로션 '보디 리쉐이핑 퍼밍크림 Q10플러스'를 내놓았다. 이 제품은 세포의 생성과 성장에 필요한 '코엔자임 Q10'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노화를 예방해주고 탄력을 강화해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11000원대다.

◆화장품 업체 슈에무라는 클렌징 오일 '프레시'를 출시했다. 450㎖제품이 8만원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