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홍선생미술 롯데마트 문화센터 입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방문미술교육 프랜차이즈 홍선생미술(www.eduhong.com)이 롯데마트 문화센터에 입점한다. 강좌는 6월~8월 여름학기부터 시작되며 홍선생미술의 과학적이고 체계화된 교육시스템을 이수한 우수한 교사들을 파견해 보다 양질의 미술 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한다.

홍선생미술의 이번 강좌는 그동안 미술을 배우고 싶었으나 비용 때문에 고민하는 어린이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미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로, 5월1일 부터 롯데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하며 각 반별로 선착순 마감 한다.

특히 조형 활동은 어린이들이 미술작품을 완성하면서 사고과정을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각자의 배경 지식과 경험을 만나 다양한 사고와 상상을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다른 친구들의 그림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오는 12일 오전 11시, 롯데마트 주엽점에서는 '나쁜 부모는 있어도 나쁜 아이는 없다.'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되며 홍선생미술의 김정희 덕양/일산서구지사장이 맡는다.

김지사장은 9년전 홍선생미술 창업한 이래 교육 사업을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하기 위해 아동미술을 다시 전공했다. 그 후 자녀교육에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시기에 맞는 적절한 교육으로 올해 자녀를 명문K대에 입학 시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는 12일 특강을 앞둔 김지사장은 “그동안 수많은 학부모와 회원들을 상담하면서 느꼈던 경험을 토대로 아이들의 자아 존중감을 높이기 위해 부모들이 해야 할 일들과 문제점 그리고 그 해결책들을 함께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홍선생미술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롯데마트 문화센터)


(상기 반별시간은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일정을 확인하시고 신청바랍니다.)

※ 홍선생교육 :http://www.eduhong.com

※ 문의: 홍선생미술1588-0088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