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원>박세리 공백 누가 메울지 관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0면

올 첫 女골프 톰보이 개막

…올시즌 여자 프로골프 개막전인 제6회 톰보이 오픈골프대회가 24~26일 태영CC에서 54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치러진다.올시즌 국내 여자 프로대회의 판도를 가늠할 이번 대회의 최대 관심은 미국 골프유학으로 빠진 박세리의 공백을 누가 메울 것인가 하는 점.

가장 유력한 후보는'땅콩'김미현.아마시절인 93년 이 대회 우승으로 두각을 나타낸 김은 지난해 박세리와 쌍벽을 이뤘던 주역.그러나 지난해“연습을 너무 많이 해 오히려 부진했다”는 서아람과 올해 프로테스트를 1위로 통과한 국가대표 출신 강수연이 프로데뷔전을 치르게 돼 국가대표 정통파 출신들간의 우승다툼이 치열할 전망이다.

1백% 티타늄 헤드페이스

…충격흡수채로 유명한 파워빌트사가'TPS-TI'티타늄아이언(사진)을 새로 선보였다.빌 클린턴 미국대통령이 사용하는 이 제품은 반발력이 탁월한 1백% 순수 티타늄으로 헤드페이스를 제작,비거리가 탁월한게 특징.특히 헤드와 연결되는 샤프트 부분이 기존 제품보다 50%이상 두꺼운 오버사이즈팁 신기술을 적용,방향성이 뛰어나다는게 회사측 설명.02-549-4724.

태광CC 연회원 3백명 모집

…태광CC(대표 최양천)가 연회원 3백명을 입회금 3백80만원(부가세 포함)에 모집한다.연회원은 회원의 날인 1,3주 일요일과 4대 국경일에 골프장 우선 이용과 단체팀 우선 배정의 혜택이 주어지며 주중.주말 전화예약이 가능하다.연회원 기간은 6월1일부터 98년5월31일까지 1년간이다.입회금은 1년뒤 소멸된다.0331-281-7111~5.

클럽하우스 새롭게 단장

…대중골프장인 올림픽CC(경기도 고양시)가 낙후된 클럽하우스를 전면 개.보수,특급호텔 수준으로 새롭게 단장했다.평일의 경우 도착순으로 운영되는 올림픽CC는 팀구성을 하지 않아도 조인 라운드가 가능하고 전홀에 라이트를 설치,오전 4

시 첫 티업에서 오후9시 마지막 티업이 가능해 직장인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종길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