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계획구역 內 토지가 1만5천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자연녹지, 일부만 매각
침체된 부동산 시장에서 동서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이내의 생활권이 예상되어 많은 투자 이슈들이 넘쳐나고 있는 홍천군에서도 홍천시내의 도시계획구역 內 투자성 토지가 매물로 나와 소액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금번에 분양되는 필지는 현재 문화예술회관 주변에 조성되는 도시공원과 마주하고 있다.


- 홍천군은 도심생활권 내 군민들의 문화 휴식 공간 마련을 위해 국비 8억원 등 모두 70여억 원을 투입해 도시공원(근린광장)조성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도시공원은 3만5,000㎡ 부지에 인라인스케이트장, 야외무대, 다목적 광장, 화장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중략) 연면적 1,520㎡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의 청소년 수련관을 건립, 실내집회장과 체육활동장, 자치활동장, 상담실, 휴게실 등을 갖추기로 했다. - (강원일보 기사 발췌)

특히나 개발이 가능한 자연녹지로서 현재 분양되는 필지와 접한 곳들이 평당 300만원을 호가하고,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의 접근성 때문에 골프장과 스키장을 갖춘 종합리조트는 물론 일반 기업체들과 서울대 의학연구소 이전 등 홍천을 중심으로 다양한 투자러시가 이어지고 있다.

지주 직접분양 방식으로 신청금 10만원을 대신전원개발 계좌로 입금하면 선 배정을 받을 수 있고, 계약은 현장답사 후 결정하면 된다.

문의) 031-772-6561
◆ 신청계좌 : 신한은행 100-024-762868
◆ 예금주 : 대신전원개발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대신전원개발>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