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황금의 땅 여주토지 750만원 한정매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북여주IC 인접, 대신IC도시개발 예정지 인근.
황금의 땅 여주토지에 알박기 소액투자.

(주)현대그린팜은 대형 호재로 투자가치와 미래가치가 높은 도시 개발 예정지와 고속도로 북여주IC와 인접한 여주 금사면 일대 회사보유분 토지 330㎡(100평), 824㎡(249평),1052㎡(318평) 한정된 3필지만을 시세반값으로 일반인에게 땅분양을 공개매각한다.

금번 공개 매각하는 토지는 도시개발예정지와 5분거리 위치해 있으며 여주~성남 전철 복선화, 여주~양평~충주 중부내륙고속도로건설, 영동고속도로 8차선 확장계획, 성남~원주를 잇는 제2영동고속도로건설이 완료되는 여주는 분명 수도권 최고의 교통의 중심지 뿐 아니라 물류거점 도시가 될 것 이다. 이를 뒷받침 하듯 여주군은 2009년 시승격을 추진 중에 있으며 , 종합행정타운조성 등 원스톱 행정을 실현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진행 중인 중부내륙고속도로는 현재 2009년 10월 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며, 제2영동고속도로는 내년(2009년 1월)에 공사가 시행, 2011년 개통 예정이다. 이러한 국책 사업이 불과 2~3년 내에 이 모든 것이 완료됨과 동시에 매각 토지 인접한 곳에 도시개발 예정지가 조성될 계획이여서, 재도약하는 여주의 모습은 상상하지 못할 정도 일 것이다"라고 전하면서 국,내외 경제 상황이 어려운 반면 이런 여주의 부가가치를 판단하여 토지분양에 투자하려는 투자자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금일 공개 매각하는 금사면 일대 토지는 제2영동고속도로 흥천IC, 대신IC, 중부내륙고속도로 북여주IC 확정지와 1분여 거리에 위치하며, 주변엔 이포CC, 금사저수지, 남한강, 이포나루가 불과 3~4분 거리에 위치, 행정구역상 여주지만 양평, 이천과 함께 수도권 개발의 핵심축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계약여부는 현장답사 후 결정을 원칙으로 하며, 소유권이전등기 및 자금관리는 이광식 법무사에서 책임관리 한다.

■ 문의 : 031-882-067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주)현대그린팜>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