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서울국제문구전시회 개최

중앙일보

입력

제22회 서울국제문구전시회가 10월 16일(목)부터 4일간 코엑스 3층 대서양홀에서 개최된다. 6개국 108개사에서 참여한 이번 박람회는 문구산업의 국제경쟁력을 강화하고 판매자와 소비자에게 최신 상품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문구산업의 수요기반 확대 및 내수시장 활성화를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전시회 특별행사인 ‘SISFAIR 2008 신제품경진대회’에서는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자연스럽게 건조되어 부러지지 않는 「플라스틱점토」, 정밀금형기술로 후가공이 필요 없도록 설계한 「책꽂이」, 분필가루가 날리지 않는 친환경 판서도구 「바이오초크」 등 기능과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신제품이 다수 소개된다.

존경하는 스승과 사랑하는 부모, 형제, 자녀, 친구에게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우체통에 넣으면 추첨에 의해 당첨된 수신인에게 행운의 선물까지 보내주는 「사랑의 카드보내기 캠페인」, 본인이 사용한 것으로 인정되는 몽당연필(7cm미만)과 끝까지 다 쓴 공책을 1인당 2권씩 교환해주는 「몽당연필과 다 쓴 공책 교환행사」, 학생 및 교사들이 다양한 미술재료를 가지고 직접 만들어보고 진열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미술재료 실연행사 및 작품전시회」 등 다양한 특별행사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와 흥미 있는 현장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일시: 2008년 10월 16일(목) ~ 19일(일)
■장소: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대서양홀
■문의: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 02-2278-7891/5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