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인삼축제 차량·식사 무료제공으로 편하게 다녀오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개삼터 청송고려삼홍보관, 25명 이상 단체 야유회·단합대회 후원

전국 최고의 인삼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 충남 금산에서 오는 29일부터 ‘2008 금산인삼축제’가 열린다.

질 좋은 인삼을 내놓는 자리인 만큼 행사 당일 금산은 관광객들과 전국 인삼상인들로 거리가 북적인다.

그렇다보니 마음먹고 편하게 여행을 다니고 싶어도 교통이나 식사 등의 측면에서 많은 불편함이 있다. 특히 단체 여행의 경우 더욱 그렇다. 식당 예약도 어렵고 주차를 하기도 힘들다.

이에 따라 금산에서 인삼의 발원지로 알려진 개삼터에 위치한 (주)청송고려삼이 그런 단체 방문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차량과 점심 등을 제공하며 특히 이번 축제기간동안에 참석하시는 단체는 직접 인삼캐기체험 이벤트 등 편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장하고 있다.

특히 각 단체나 부녀회 등 단체팀의 야유회나 단합대회 등을 후원하고 있다.

25명 이상의 단체로부터 예약을 받아 45인승 최신형 리무진 관광버스를 행사기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여행 중 중식을 제공해 식당 예약이나 붐비는 식당에서 불편하게 식사를 하는 등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여행 경로는 출발지에서 금산 개삼터 청송고려삼홍보관 견학과 금산인삼축제관광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참가 단체엔 방문기념으로 선물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참가신청은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개삼터 청송고려인삼이벤트사업부(041-753-5532 담당자 황정희과장)로 문의하면 된다.

<본 자료내용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자료제공 : 개삼터 청송고려삼홍보관>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