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작 얇은 실 하나가 10년을 젊어지게 한다고? … 리프트 성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날씬하게 빠진 얼굴은 날씬한 몸매만큼 그 선호도가 높아서 한동안 비수술적 치료인 쁘띠 성형이 큰 인기를 모았으며 지금까지도 그 인기의 물살은 여전하다. 간편하면서도 티 나지 않게 예뻐지는 ‘지름길 시술’로 손꼽히는 쁘띠성형의 인기가 채 식기도 전에, 아름다움을 향한 끝없는 인간의 욕심을 채워줄 핫(hot)한 시술이 나왔으니 바로 ‘리프트 성형’이다.

얼굴의 주름과 탄력, 그리고 세련미와는 왠지 거리 멀어 보이게 만드는 뭉뚝한 턱. 이런 고민거리를 한꺼번에 해결해 줄 시술이 바로 ‘리프트 성형’이라 하겠다.
대한민국의 잘나가는 대표급 연예인들이 TV 속 광고에서 매일같이 외쳐대는 V라인. 쁘띠성형이 V라인을 만드는 영구 성형술의 대안으로 인기를 몰았다면, 리프트 성형은 지금까지 시행되어 왔던 그 어떤 반영구적인 치료들보다 지속 기간과 효과가 월등해 관심을 모은다.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리프트 성형은 주름, 처진 볼 살 역시 절개하지 않고 국소마취만으로 시술, 효과적인 개선을 가져온다.
즉, 젊은 층에게는 턱을 굳이 깎지 않고도 안면 윤곽을 V라인으로 만드는 시술법으로서, 중ㆍ장년층에게는 주름, 처진 볼 살과 팔자주름을 리프팅 해주는 효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기존의 리프팅 시술이 처진 피부의 끝을 잡아당기는 방식이었다면 리프트 성형은 한 단계 혁신되어 실로 길고 광범위하게 얼굴 안쪽 방향까지 잡아, 당겨주어 갸름한 얼굴 만들기가 가능해졌다. 표피, 진피, 피하지방층에서 표정근상층까지, 다양하고 많은 특수실로 처진 볼 살에는 탄력과 주름을, 한 방향이 아닌 여러 방향으로 견인해주어 진정한 리프트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V라인을 위한 리프트의 경우 실이 좀 더 길게 진피층에 들어가게 되는데 이 때 실이 진피층을 넓게 자극하여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며 그 자극 정도는 써마지 고주파의 5배 이상의 효과를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눈가와 이마, 목 살까지 리프트 할 경우 피부 톤 향상의 반영구적인 효과도 볼 수 있다.

한층 더 젊고 생기 있는 얼굴을 원한다면 원하는 부위에 자가지방이식을 병행해보자. 볼, 턱 끝, 애교 살 등의 얼굴의 전반적인 조화를 잡아 귀족수술과 같은 효과도 볼 수 있다. 불필요한 지방이 많은 곳 즉, 뱃살이나 허벅지, 엉덩이 등과 같은 부위의 자가지방을 채취하여 주입할 경우, 주름과 칙칙한 피부, 주근깨, 여드름 흉터, 기미, 잡티 등의 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닥터포유 양재점의 전정우 원장은 “리프트 성형을 비롯한 성형술들은 점점 진보하여 (굳이 절개하지 않아) 흉이 생기지 않고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한 시술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라며 “무 흉터, 무 절개 시술임은 물론, 시술시간이 고작 40~50분 전후라는 점과 부기가 거의 없어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는 점, 시술 후 3일 정도면 샴푸가 가능하다는 간편함은 리프트 성형만의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전 원장은 “시술 시 사용되는 실은 식약청의 허가를 받은 실로서 평생 동안 인체에 있어도 무해하고 변질에 따른 우려 또한 없다”고 안정성에 대한 궁금증도 풀어주었다.

<본 자료는 홍보를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닥터포유 양재점>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