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들이 내놓은 올겨울 스키타기 묶은 패키지형 상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4면

특급 호텔들이 겨울 패키지 상품을 일제히 내놨다.
올 겨울에는 일부 호텔들이 객실 개.보수,또는 객실판매 호조로 패키지 상품 개설을 포기하고 있어 예년보다 패키지 상품 수가 줄어들었다.
〈표참조〉 겨울철 호텔 패키지 상품 종류는 스키패키지와 휴식형패키지등 2종류로 나뉘어진다.
최근 겨울철 호텔패키지 상품의 주류는 스키패키지.웨스틴 조선호텔이 「양복입고 스키를」,서울 르네상스호텔 「르네상스 스키패키지」,노보텔 앰배서더호텔 「몽블랑 스키패키지」등을 선보이고 있다.웨스틴 조선의 스키패키지는 주.야간 스키장 이용이 가능하며 리프트 사용료도 20% 할인해준다.
르네상스호텔은 주간에 2만5,000원에 스키장비를 대여해주며리프트 이용료를 20% 할인해준다.르네상스 스키패키지를 이용한고객중 행운권 추첨을 통해 PIC괌 2인 숙박권(3박4일)을 제공한다.앰배서더호텔은 스키장비 대여와 리프트 ,또는 스키강습비용을 패키지 가격에 포함해 제공한다.
스키패키지 외에도 휴식형패키지 상품을 내놓은 힐튼호텔.쉐라톤워커힐호텔.호텔 롯데월드.스위스 그랜드호텔등도 스키장 할인요금혜택이나 셔틀버스 운행등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야외 온천수영장을 자랑하는 경주 현대호텔도 겨울철 패키지상품이 여행객의 관심을 끄는 곳.이밖에 워커힐호텔과 부산 해운대지역의 호텔들도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겨울여행지로 인기를 끌고있다.
고창호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