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새비디오>폭탄인간/과거속의 살인/하이어 러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4면

#폭탄인간 원제:Suspect Device.CIA의 하청업체에서 군사정보를 입수해 가상전쟁시나리오를 쓰는 프로그래머 댄은 어느날 컴퓨터 이상으로 원자폭탄이 내장된 인조인간으로 돌변한다.수없이 사람을 죽여온 인간병기의 모습을 갖게 되면서 경찰 에게 쫓기게된 댄은 내장된 폭탄이 폭발할 위험에 처한다.닉 제이콥슨감독.
〈시네마트〉 #과거속의 살인원제:Past Tense.
돈에 매수돼 청부살인한 형사와 파트너 형사의 싸움을 그린 미스터리 액션물.래리는 영화배우와 불륜에 빠졌다 들통날 것을 두려워한 버틀러로부터 부인을 살해하라는 청탁을 받는다.그러나 래리는 살해현장에서 버틀 러의 애인 사브리나와 마주친다.사브리나는 래리의 추적을 피해 이사를 가는데,마침 래리의 파트너인 진의 옆집으로 간다.그레이엄 클리퍼드 감독.
〈영성〉 ***□ 하이어 러닝 원제:Higher Learning. 오렌지 카운티 출신의 미모를 갖춘 백인소녀 크리스틴,말이 없고 어느 곳에도 적응하지 못하는 심약한 소녀 데미,그리고자신이 열심히 달리지 않으면 아무도 자신을 알아주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육상선수 윌리엄스,이 세명의 신입생을 통해 미국 대학캠퍼스를 리얼하게 그려낸 사회성 짙은 작품.의식있는 흑인감독으로 꼽히는 존 싱글턴의 95년작.
〈컬럼비아〉 ***□ 엠마뉴엘이여 영원히 원제:Emmanuelle Forever.
실비아 크리스텔.마르셀라 발렌스타인 주연의 에로물.교통사고로기억상실증에 걸린채 정신과 의사의 치료를 받는 엠마뉴엘이 성적인 상징을 통해 기억을 찾는 과정을 그렸다.중년의 엠마뉴엘역은실비 아 크리스텔이,젊은 시절의 엠마뉴엘역은 마르셀라 발렌스타인이 맡아 관능미 대결을 펼친다.
〈베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