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모임>고대경영대학원 "한마음의 場" 행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5면

…고려대경영대학원 교우회(회장 嚴相皓.건영그룹회장)는 창립31주년기념「교우 한마음의 장」행사를 14일 오후1시 고려대 안암캠퍼스 노천극장에서 가졌다.
이 행사에서는 陳瑨炯 서울관악구청장과 申元澈 인천연수구청장.
沈完求 울산시장.朴一在 영암군수.金日東 삼척시장등 6.27지방선거 당선교우 45명에게 축하패를 증정했고 캠퍼스를 순례하는 모교방문 행사도 가졌다.또 차기회장 후보인 수석부 회장으로 朴成喆 신원그룹회장을 선임했다.
嚴회장은 이날 인사말에서『오늘 행사는 고려대경영대학원 졸업생들이 선후배간 친목을 다지고 모교발전상을 눈으로 확인하는 최대의 야외행사』라며『대부분의 재계인사로 구성된 교우들이 정보를 교환하고 재학시절을 회고하는 자리가 되도록 노력해 주길』당부했다. 이 자리에는 嚴회장과 洪一植 고려대총장.상임고문인 趙乃璧라이프그룹회장.池 淸 경영대학원장을 비롯해 文政國 신성염직회장.崔鉉烈 남경그룹회장.金弘基 국제나이론㈜회장.林盛基 한미약품공업회장.甘炅徹 ㈜익산회장.李六郎 대영주택건설회장.黃 교 한일약품공업부회장.李民雨 가야쇼핑센터대표이사.洪東基 ㈜동선대표이사.
金順桃 로얄호텔대표이사.吳東彬 동원산업대표이사.申啓均 ㈜쌍방울대표이사.許明會 경기고속대표이사.李一杓 쉘브르양산대표이사.尹百鉉 고려대 교우회사무총장.李根模 고려대 경영대학원교우회 사무처장등이 참석했다.
〈배유현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