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에서 성형을 한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자신 있는 건강한 미소는 대인 관계에서 좋은 인상은 물론 대외적으로도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중요한 요소 입니다.

치아성형은 치아의 기능은 물론 그 아름다움에 중점을 두어 가지런하고 하얀 앞니와 전반적으로 분홍색의 고른 잇몸을 만들기 위한 치료 분야입니다.
이미 많은 예비 신랑 신부와, 취업 준비생, 유명 연예인 들에게 시술 되어졌지만 최근에는치열이 고르지 않은 직장여성들과 자신을 돋보이고자 하는 여대생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교정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 중 일부의 경우는 치아를 교정하고 나더라도 치아 모양이나 크기의 이상 등의 문제로 인하여 교정을 하느라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이고 난 후 또 다시 심미적 치료를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치아성형 기법은 매우 발달하여 자연치아 또는 그 이상의 자연스러움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며, 숙련된 전문의가 시술할 경우 안전성과 함께 단기간에 고른 치열과 아름다운 치아형태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화이트스타일치과 김준헌 원장은 “앞니의 심미적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교정과 심미치료를 동시에 고려해야 하며, 빛의 투과와 자연스러운 앞니 스타일에 원하는 디자인의 포인트를 맞출 수 있고, 치아교정 장치를 붙이지 않고 1~2주 만에 2~3회 방문으로 완성 될 수 있다” 고 조언했다.

(자료제공: 화이트스타일치과 김준헌원장)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