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페] 이영표, 리버풀전 풀타임 … 팀은 비겨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7면

◆이영표, 리버풀전 풀타임 … 팀은 비겨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이영표(토트넘 홋스퍼)가 7일(한국시간) 리버풀과 원정경기에 선발 출전해 풀타임을 소화했고, 팀은 2-2로 비겼다. 설기현(풀럼)은 포츠머스와 홈경기에서 후반 16분 교체 출전했으나 팀은 0-2로 졌다.

◆김소희, JLPGA 산쿄오픈 우승

 효녀 골퍼로 알려진 김소희(빈폴골프)가 7일 일본 아카기 골프장에서 벌어진 JLPGA 투어 산쿄 레이디스 오픈에서 최종 합계 7언더파로 연장에 들어간 뒤 첫 홀에서 버디를 잡아 우승했다. 김소희의 부친(김주영)은 지난해 폐암으로 타계했다.

◆대구 FC, 24라운드 ‘베스트 팀’

 한국프로축구연맹은 K-리그 24라운드 경기 결과 대구 FC가 총점 6.5점을 얻어 인천(5점)과 수원(4.8점)을 제치고 베스트 팀이 됐다고 8일 발표했다.

◆WKBL 인터넷TV, 새 프로그램 방영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의 인터넷 방송 WKBL TV(www.wkbl.tv)는 8일부터 ‘전주원의 농구 교실’ ‘제22회 아시아여자농구선수권대회 결산’(24~26일), ‘유망주 특집’(13~14일)을 방영한다.

◆베이징 올림픽 입장권 15일부터 판매

 베이징 올림픽 입장권 국내판매 대행사인 세방여행사는 15일부터 티켓 예약 사이트(www.2008beijingolympic.co.kr)를 열고 개·폐회식 및 종목별 경기 입장권에 대한 일반인 신청을 받는다.

◆여고생 염혜선, 배구 월드컵대표에

 대한배구협회는 8일 목포여상 2학년 세터 염혜선(16)과 한유미(현대건설)-한송이(도로공사) 자매를 포함한 12명의 월드컵(11월 2∼16일·일본) 출전 국가대표 명단을 발표했다.

◆축구협, 11일 인천 방승환 징계 결정

 대한축구협회는 11일 상벌위원회를 열고 3일 FA컵 4강전에서 심판 판정에 불만을 품고 유니폼 상의를 벗어던진 채 추태를 부린 방승환(인천)에 대한 징계를 결정하기로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