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외화>돈후안,미래인간 마이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4면

30년대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미남 스타 더글러스 페어뱅크스가주연한 로맨스물로 영국영화 황금기의 수작.EBS 10일 낮1시.34년 알렉산데르 코르다감독 작품.원제 The PrivateLife of Don Juan.
돈 후안은 스페인 최고의 바람둥이.그의 애인인 들로레스는 후안의 바람기를 참지 못하고 그가 빚진 돈을 갚지 못하면 감옥에집어넣기로 한다.
후안은 이를 피해 세비야로 도망친다.
그곳에는 후안을 추앙하는 가짜 돈 후안이 나타나 여인들을 유혹하고 있었다.후안은 가짜 때문에 자신이 세비야에 있다는 것이탄로날까 두려워 한다.그러나 가짜 돈 후안은 유부녀와 밀회도중남편에게 들켜 죽음을 맞는다.
초능력을 지닌 소년이 친부모를 찾아 떠난 방랑길에서 겪는 사건을 그린 스릴러.SBS 10일 낮12시10분.주연 페테 코완코.존 리스 다비에스.감독 스테펜 헤레.원제 The Gifted One.
사라는 진통끝에 사내아이를 분만하지만 아이는 하루를 넘기기 어려운 상태.같은 시각 옆 침대에서 아들을 낳은 소녀가 아기를사라에게 주라고 애원하자 의사는 갈등끝에 소녀의 아들을 사라에게 넘겨준다.마이클은 전기를 사용해 나쁜 친구들 을 곯려주는가하면 각종 기계를 마음대로 다루는등 영특함으로 부모를 놀라게 한다.부모가 세상을 떠난 뒤 마이클은 자신이 5천년 뒤의 인간형을 가진 초능력자임을 알게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