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패션전문 신촌店 개장/20년根 도라지 판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1면

○…그랜드 신촌플라자가 신세대 여성고객만을 위한 패션전문백화점을 표방하며 10일 문을 열었다.
작년에 개점해 감각파 주부「미시」를 타깃으로 패션점을 전개하고 있는 그레이스백화점에 이어 그랜드백화점이 가세함으로써 이 지역이 패션 각축장으로 부상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그랜드 신촌플라자는 그랜드백화점이 舊크리스탈백화점을 인수해 재단장한 것.
연면적 3천8백여평에 지하4층.지상11층으로 영업매장은 1천8백여평.편집매장으로서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한다.
또 신세대여성의 생활사이클을 고려해 오전11시부터 오후9시까지 개장한다.
볼링장.이벤트홀.지하 스낵코너와 잦은 이벤트 개최등으로 신세대들을 끌어 모은다는 계획이다.
○…롯데와 갤러리아 백화점이 13,14일 각각 눈길을 끄는 패션쇼를 개최한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13일 오후2시 2층 영플라자에서 올해속옷의 패션경향을 선보이는 란제리패션쇼를 연다.
여기에서 제안한 올해 속옷 경향은 색상에서 파스텔톤과 연한 커피색등 깔끔한 이미지에 주안점을 두었고 속옷과 겉옷으로 같이입을 수 있는 플렉스웨어도 선보인다.
갤러리아는 14일 오후4시30분과 6시30분 두차례 진즈패션쇼를 개최.
신세대의 역동성을 표현하기 위해 오토바이쇼와 롤러브레이드,체조선수등이 등장해 묘기와 함께 패션쇼를 진행한다.
***20년根도라지판매 ○…현대백화점이 15일까지 20~23년 된 도라지를 압구정점 지하식품매장에서 판매한다.
이 도라지(평균 3백g정도)는 농작물 사상 최초로 기술특허를획득한 제품으로 경남진양의 李聖鎬씨가 56년부터 재배한 것.
가격은 1백g에 4만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