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서치 앤 리서치(대표 노규형)는 최근 미국 대형 조사기관인 루 해리스사와 기술제휴하고 기업과 금융기관들을 대상으로 한 고객만족 조사프로그램인 해리스CS와 뱅크 리서치를 도입했다.
기존의 조사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하는데 비해 해리스CS와 뱅크 리서치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조사까지 포함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ADVERTISEMENT
(주)리서치 앤 리서치(대표 노규형)는 최근 미국 대형 조사기관인 루 해리스사와 기술제휴하고 기업과 금융기관들을 대상으로 한 고객만족 조사프로그램인 해리스CS와 뱅크 리서치를 도입했다.
기존의 조사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하는데 비해 해리스CS와 뱅크 리서치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조사까지 포함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